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웨딩클럽카 신부들이 주문한 웨딩드레스 만들어서 대여해주는 "이벤트"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01/30 [15:3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웨딩클럽카 신부들이 주문한 웨딩드레스 만들어서 대여해주는 "이벤트"  ©



[더데일리뉴스] 2022년 1월 OBSTV이것이 인생이다 2006년 7월 20일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드레스 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웨딩드레스 만드는 직구웨딩클럽 카페가 신부들이 원하는 디자인 웨딩드레스 만들어서 입혀주는 이벤트 한다고 전했다.


참여 방법은 직구웨딩클럽 웨딩드레스 원하는 디자인 게시판에 신부들이 입고 싶은 웨딩드레스 사진 올리면 웨딩제작 디자이너가 거의 똑같이 웨딩드레스 제작해서 신부들한테 입혀주는 이벤트라고 윤옥현 원장은 전하고 이는 웨딩드레스 디자인 다양성에 참고가 되어 높은 수준의 스드메준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직구웨딩클럽은 알뜰하게 스드메준비하는 예비 부부 매월 20쌍한테 스드메비용 무료20쌍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고 이벤트 내용은 본식 웨딩드레스 1벌, 신부메이크업 부원장급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스냅원판 도우미비용 웨딩드레스 피팅비 웨딩촬영 원본CD일체가 포함된 구성 145만원만 지불하면된다.

 



이는 여려운 시기에 결혼식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의 경제적인 부분을 지원하기 위해서 행사를 계획했다고 밝히고 결혼준비는 좋은 업체를 만나면 아주 쉽지만 부실한 업체를 만나면 부실한 서비스와 엄청난 추가비에 곤란을 겪는 분들이 많다고 전하고 라파엘웨딩은 이런 분들을 지원하는 중이라고 강조했다.


무료 스드메패키지를 매월 20쌍 제공중인 직구웨딩클럽측에 따르면 스드메비용 200만원 받으면 140만원대 마진이 남지만 고가의 마진을 스스로 포기하고 77만원대로 예비 부부들의 알뜰한 결혼준비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운영중인 라파엘웨딩 김 라파엘디자이너의 경력은 우리나라 최고의 웨딩디자이너라는 타이틀이 늘따라 다닌다.


직구웨딩클럽 지정 스드메업체 라파엘웨딩 윤옥현 원장은 "유통 과정을 빼 저렴한 비용으로 결혼 준비가 가능하도록 마련한 스드메패키지"라며 "패키지 및 결혼 준비 상담 시간은 약 1~2시간 정도 소요되며 웨딩홀, 한복, 예물, 여행사, 폐백음식, 청첩장도 소개받을 수 있으니 직접 방문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직구웨딩클럽은 알뜰하게 스드메준비하는 예비 부부 매월 20쌍한테 이벤트 자세한 내용과 서울 예식장 정보등은 네이버 카페를 통해서 볼 수 있고. 신랑예복 35만원대 한복대여 웨딩홀추천도 받을수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