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글로벌이슈
Vietcoco, Seoul Food & Hotel 2023에서 프리미엄 코코넛 제품 선보여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05/29 [16:5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 대한민국 2023년 5월 29일 PRNewswire=연합뉴스) 베트남의 선도적인 코코넛 제조업체인 VIETCOCO[ https://www.vietcoco.vn/en-US/Default.aspx ]가 전 세계 업계 전문가와 기업이 참가하는 한국 최대 규모의 국제 식품 및 환대 무역 박람회인 Seoul Food & Hotel 2023[ https://www.seoulfoodnhotel.com/main/main.php ]에 참여한다고 발표했다.

Seoul Food & Hotel 2023은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진행된다. Vietcoco는 이 행사에서 주로 코코넛을 특징으로 하는 다양한 고품질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Vietcoco는 전시 부스에서 코코넛 워터, 코코넛 밀크 음료, 코코넛 밀크, 코코넛버터, 코코넛 가루, 구운 코코넛칩 및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을 포함한 다양한 코코넛 기반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들 제품은 2020년에 Vietcoco가 한국에 공식적으로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 한국 소비자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Vietcoco의 설립자 겸 CEO Cu Van Thanh은 "Seoul Food & Hotel에서의 전시를 통해 자사 제품을 전 세계에 선보이고, 새로운 시장으로 제품 유통 시스템을 개척 및 확장함으로써 전 세계적인 입지를 강화할 기회를 얻게 됐다"며, "무엇보다 우리를 가장 흥분시키는 것은 현지에서 공급되는 고품질의 코코넛 제품을 한국 시장에 제공하는 자사의 능력"이라고 말했다.

올해 Vietcoco는 한국 시장을 위해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는 다양한 코코넛 제품을 출시했다. 여기에는 테트라 팩 코코넛 밀크 음료, 요리용 코코넛 밀크, 코코넛버터, 편리한 160ml 통조림 코코넛 밀크 등이 포함된다.

65개국 이상에서 수출 경험을 보유한 Vietcoco는 연구개발에 전념하는 숙련된 팀과 IFS, BRC, ISO, HACCP, HALAL 및 Kosher 인증과 같은 권위 있는 국제 인증을 갖추고 있다.

Vietcoco는 유기농 제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과 EU의 유기농 기준을 충족한다는 점에서 높은 자부심을 갖고 있다. 품질에 대한 이러한 약속은 회사의 철학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회사는 품질에 대한 철학으로 시장에서 양질의 선택권을 제공함으로써 한국의 소비자에게 필연적으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Vietcoco의 한국 비즈니스 파트너인 홍성열 이사는 Vietcoco의 한국 시장 진출에 대해 "베트남에서 훌륭한 명성을 쌓은 Vietcoco와의 협력을 통해 한국 소비자가 즐길 수 있는 고품질 제품을 한국에 들여오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 협력은 고객의 기대와 기준을 충족하는 프리미엄 코코넛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자사의 약속을 잘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높은 기준을 유지하며 고객과의 신뢰를 쌓아가는 Vietcoco는 제품의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전념하고 있다. 회사는 최고의 영양가를 유지하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첨단 기술과 업계 최고의 관행을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했다.

Vietcoco는 2015년에 베트남에서 처음으로 미국 및 유럽 표준을 준수하는 400헥타르 규모의 유기농 코코넛 농장을 설립했다. 회사는 이를 확장하기 위해 지속해서 투자하고 있다. 2023년까지 연간 8천만 개의 과일에 해당하는 수확량과 함께 6천100헥타르까지 규모를 넓힐 것으로 예상되는 Vietcoco는 베트남 코코넛 제품을 국내외 시장에 가장 잘 선보이는 부가가치 제품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

Luong Quoi Coconut Co Ltd 소개

Luong Quoi Coconut은 고품질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1997년에 설립된 민간기업이다. 회사는 2021년 1월 1일에 Vietcoco로 재브랜딩을 단행했고, 이후 지역 사회와 국제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고 품질의 권위 있는 제품을 제공하는 베트남의 선도기업으로 성장했다. Vietcoco는 베트남의 가치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으며, 베트남 내 상위 500대 기업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 있다.

추가 정보 문의:

Mr. Ho Thanh Phong - Purchasing Goods Department

 

전화: +84 984 435 366 | 이메일: thanhphong@luongquoi.vn

Ms. Emmy Dang - Marketing Department

 

전화: +84 763 239 779 | 이메일: hoangmy@luongquoi.vn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