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글로벌이슈
Slenergy, 뮌헨에서 주거용 에너지 솔루션 iShare-Home 출시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06/02 [16:4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뮌헨 2023년 6월 2일 PRNewswire=연합뉴스) 5월 31일, Slenergy가 독일 뮌헨에서 멋진 브랜드 및 신제품 출시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에서, Slenergy는 고객이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고, 에너지 독립성을 실현하며, 탄소 발자국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야심 차고 혁신적인 주거용 에너지 솔루션 iShare-Home을 공식 출시했다.

Group Photo of Slenergy's "Lighting Up The Future" Event

 

Group Photo of Slenergy's "Lighting Up The Future" Event

이 행사에는 유럽 전역에서 온 신에너지 산업 분야의 내빈, 저명한 기관, 미디어 대표 및 귀중한 파트너들이 참가했으며, 그에 따라 Slenergy는 진정으로 역사적인 순간을 맞이했다. 행사 전반에 걸쳐 지속가능한 미래를 향한 Slenergy의 의지도 엿보였다. 행사장에는 에너지 독립성과 빛의 힘에 대한 진심 어린 헌사를 보여주는 매력적인 스케치가 걸려, 따뜻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조성했다.

행사는 Slenergy의 CEO Pensee Liu의 고무적인 영상 연설로 시작됐다. Pensee Liu CEO는 지속가능하고 비용 합리적이며 신뢰성 높은 에너지 솔루션의 개발을 도모하는 데 있어 기술 혁신, 비용 관리 및 시스템 효율성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Slenergy는 제품 혁신, 수직적인 산업 체인 통합 및 정밀 제조의 이점을 통해 더욱 간편하고 효율적이며 신뢰성 높고 비용 효율적인 스마트 에너지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고객이 마음의 평화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열렬한 기대를 받은 주거용 에너지 솔루션인 iShare-Home 공개였다. iShare-Home은 표준화된 시스템 설계, 모듈식 제품 설계, 간편한 설치 및 스마트 에너지 관리를 특징으로 하는 올인원 솔루션이다. 이 혁신적인 시스템은 하이브리드 인버터, 에너지 저장 장치, 케이블 세트 및 실시간 데이터를 추적하고,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원격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스마트 모니터링 시스템을 포함한다.

Slenergy 해외판매센터(Overseas Sales Center) 사장 Touareg Tong은 연설을 통해 빛에 대한 강력한 신념과 청정에너지를 향한 확고한 의지를 표명했다. 그는 "Slenergy는 기술 혁신을 끊임없이 추구하고, 정밀 제조 기준을 준수하고 있다"며 "이는 더욱 밝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향한 회사의 비전에 깊이 뿌리를 내린 것"이라고 강조했다.

Slenergy는 시장 범위를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더 광범위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녹색 에너지의 이점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Slenergy는 이달 14~16일에 열리는 Intersolar Europe에 참가할 예정이다. 방문객은 광범위한 제품 라인을 선보일 Slenergy 부스 B3.370에서 회사의 전시품을 살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에너지 산업의 비저네리 기업인 Slenergy는 정밀 제조 기준을 통해 이 부문을 업그레이드하고, 혁신적인 기술로 보람 있는 제품을 만드는 데 전념한다. 독일 뮌헨에서 성공적으로 진행된 이번 출시 행사는 지속가능한 스마트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기업으로 부상하고자 하는 Slenergy의 여정에서 하나의 이정표라 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목포시] 정부 기회발전특구 최종 선정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