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스포츠
스포츠종합
[고양시] 제13회 고양 호수배 전국 시니어 테니스 대회 열려
- 전국 60세 이상 테니스 동호인 250개 팀·500여명 참여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09/07 [11:5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제13회 고양 호수배 전국 시니어 테니스대회’가 지난 6일 성사시립테니스장 등 2곳에서 개최됐다. 고양시테니스협회와 고양이순테니스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 60세 이상 테니스 동호인 250개 팀500여명이 참가했다.

 

대회는 2인 1조 복식경기로 연령별 6개부로 나누어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실력도 겨루고 친목도 다지며 고양시에 건강한 활기를 불어넣었다.

 

이날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이성영 이순연합회장을 포함한 5명에게 테니스 발전과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표창장을 수여 하였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평생을 즐길 수 있는 운동이 있다는 건 큰 축복”이라며 “오늘 대회가 지역과 승부를 떠나 서로의 마음을 나누는 자리, 실력을 교감하며 보람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은 “경쟁 속에서도 서로를 향한 따뜻한 응원과 격려가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다. 대회를 통해 맺은 인연이 서로에게활력을 줬다. 이번 대회가 지역 사회에 활기찬 분위기가 퍼져 나가는 계기가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SM-2 함대공 유도탄 국내 첫 발사성공…“대공방어 능력 확인”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