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글로벌이슈
노부호스피탤리티, 40 번째 호텔의 공개를 통해 새로운 이정표 달성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4/16 [23:1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노부의 베트남 두 번째 호텔이 호치민에 개관 예정

뉴욕, 2024년 4월 16일 /PRNewswire/ -- 비엣캐피털리얼이스테이트 (Viet Capital Real Estate (VCRE))와 업계를 선도하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다이닝과 레지던스 브랜드 노부호스피탤리티 (Nobu Hospitality) 사이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노부호텔앤드레스토랑호치민이 곧 개관한다고 발표한다. 이는 동남아시아 최초의 노부 레지던스 프로젝트인 노부호텔레스토랑앤드레지던스다낭 발표에 이어 베트남에서 이 브랜드의 두 번째 오프닝이자 40 번째 호텔로 기록된다.

Nobu Hotel, Restaurant and Residences Danang

 

Nobu Hotel, Restaurant and Residences Danang

호치민의 유서깊은 1구역의 중심부에 위치한 노부호치민호텔앤드레스토랑은 이 도시의 유명 랜드마크, 쇼핑, 다이닝과 엔터테인먼트 컴플렉스에 바로 연결된다. 현재 건설 중인 이 인상적인 40층의 복합 컴플렉스에는 A급 사무 공간 그리고 노부 호텔과 레스토랑이 들어간다. 건물 상층부에 위치할 호텔에는 잘 꾸며진 135개의 객실과 스위트룸, 옥상 수영장, 최첨단 피트니스 시설 그리고 7층에는 유명한 노부 레스토랑이 들어간다. 2026년에 문을 열 예정인 이 타워는 도시와 사이공 강의 숨막히는 전망을 제공할 것이다. 이 외에도 VCRE는 다낭의 노부 호텔, 레스토랑과 레지던스 프로젝트에서도 상당한 진전을 보이고 있다.

노부호스피탤리티 CEO 트레버 호웰(Trevor Horwell)은 "베트남에서 두 번째 사업장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고, 당사의 아시아 첫 번째 레지던스로 직전에 발표한 노부호텔앤드레지던스다낭과 함께 노부호텔앤드레스토랑 호치민을 공개하면서 VCRE와의 파트너십을 심화시키기를 열망한다"면서 "우리는 40번째 호텔을 기념하고 있으며, 직원과 파트너들의 변함없는 지원과 신뢰에 진심으로 감사한다. 우리 모두는 함께 이 대단한 성과를 달성했다"고 말한다.

비엣캐피털리얼이스테이트 CEO보탄람(Vo Thanh Lam)은 "노부호텔앤드레스토랑호치민은 2023년 노부다낭 프로젝트를 발표한 후 VCRE와 노부호스피탤리티 사이의 지속가능한 협업 관계를 다시 한번 보여주는 것"이라면서 "노부호스피탤리티는 전세계 어느 도시에서나 노부가 등장할 때 그 특유의 건축물과 혁신적인 요리를 선보이며 전세계 라이프스타일의 아이콘이 되었다. VCRE는 엄청난 잠재력을 가진 역동적인 경제 도시 호치민에 대해 노부호텔앤드레스토랑호치민이 최고 수준의 호텔과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는 완벽한 목적지라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노부그룹은 1994년 설립 이후 40개의 호텔, 76개의 레스토랑과12개의 레지던스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로 확장하며 엄청나게 성장했다.

Nobu Hotel & Restaurant Ho Chi Minh

 

Nobu Hotel & Restaurant Ho Chi Minh

사진 - //mma.prnasia.com/media2/2387808/V03_NB_Facade_Hero_Danang.jpg?p=medium600

 

사진 - //mma.prnasia.com/media2/2387809/VIEW_01_SOUTH_APPROACH_HO_CHI_MINH.jpg?p=medium60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인천시] 인천 상수도, 미세플라스틱 대응 연구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