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함부로 대해줘' 배종옥, ‘강렬한 카리스마+우아함’ 수석 디자이너 ‘까미유’로 새로운 캐릭터 연기!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5/13 [10:3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배종옥이 ‘함부로 대해줘’로 돌아온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극본 박유미/연출 장양호/기획 KBS/제작 판타지오/원작 네이버웹툰 작가 선우)는 인의예지를 장착한 MZ선비 신윤복(김명수 분)과 함부로 대해지는 삶에 지친 여자 김홍도(이유영 분)의 무척 예의 바른 로맨스 드라마다.

 

배종옥이 연기할 명품 패션 브랜드 CEO 겸 수석 디자이너 ‘까미유’는 거침없는 성격과 직설적인 화법으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내뿜는 동시에 우아하면서도 순수한 면모를 가진 인물이다. 그간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배종옥은 이번 작품을 통해 또 한 번 색다른 얼굴을 선보이며 극을 흥미롭게 이끌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스틸 속 패션업계 거장다운 당당하고 기품 있는 매력으로 강렬한 첫인상을 남기며 이목을 끈 배종옥. 깊이 있는 연기로 매 작품마다 무게감을 더하는 그녀가 보여줄 새로운 캐릭터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는 오늘(13일) 밤 10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KBS 2TV <함부로 대해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경기도]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 수입 열대과일 101건 검사 결과 모두 적합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