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글로벌이슈
Pylontech, 상하이에 글로벌 본사 개소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5/23 [18:0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상하이 2024년 5월 23일 /PRNewswire=연합뉴스/ -- 5월 22일, Pylontech는 글로벌 본사의 공식 출범을 알리며 업계를 선도하는 에너지 저장 시스템 공급업체로써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

2009년에 설립된 Pylontech는 배터리 셀, 모듈,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 시스템 통합 등의 핵심 기술을 보유한 에너지 저장 산업의 핵심 기업이다. Pylontech의 제품과 솔루션은 주거용, 상업용 및 산업용(C&I), 유틸리티 규모 프로젝트를 포함한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 사용되고 있다. Pylontech는 2013년 처음으로 에너지 저장 시스템을 해외 시장에 납품했으며, 현재 누적 출하량이 100만 대를 돌파하는 등 해외 시장에서 10년 이상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Pylontech는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뛰어난 제품 및 서비스 덕분에 전 세계 고객으로부터 인정받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Pylontech는 국내 및 해외 레이아웃을 개선하면서 장쑤성 양저우시와 안후이성 허페이시에 R&D 및 제조 기지를 설립했다. 한편, 네덜란드, 독일, 이탈리아, 미국 등에 지사를 설립하고 글로벌 고객에게 보다 효율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포괄적인 현지 역량을 구축함으로써 글로벌 확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상하이 푸둥 신구에 새로 문을 연 글로벌 본사는 대지 면적만 2만 제곱미터, 총 건축면적은 5만 제곱미터에 달한다. R&D, 생산 및 사무실이 통합된 이곳은 Pylotnech의 지속적인 성장 요구사항을 완벽하게 지원할 수 있다.

 

Pylontech의 Geoffrey Song 부사장은 "글로벌 본사의 완공과 활용은 Pylontech의 역사에서 중요한 순간이며, 회사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며 "우리는 글로벌 파트너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에너지 저장 기술의 적용 및 개발을 공동으로 모색하며, 글로벌 에너지 전환 및 지속 가능한 개발에 기여하기를 기대한다"라고 설명했다.

Pylontech 소개

Pylontech(주식 코드: 688063)는 2009년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 공급업체로 설립됐고, 2020년 중국 최초의 상장기업이 되었다, 에너지 저장이 핵심 사업이다. Pylontech은 전지, 배터리 관리 시스템, 시스템 통합에 이르는 강력한 연구개발(R&D) 역량과 광범위한 제조 전문성을 바탕으로 산업망을 통합했다. Pylontech의 제품과 솔루션은 80여 개 국가와 지역에 진출해 탄탄한 입지를 구축했으며, 100만 회가 넘는 에너지 저장 시스템 시운전(commissioning)을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출처: Pylon Technologies Co., Ltd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경기도의회] 전국 최초 인공지능 기본조례안 경기도의회에서 시작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