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글로벌이슈
중국 국제 공급망 엑스포, 영국에서 성공적 홍보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5/29 [15:2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영국 홍보 로드쇼, 친환경 경제와 디지털 기술 및 AI의 미래 조명

런던 20245월 29일 /PRNewswire=연합뉴스/ -- 중국 국제무역진흥위원회 Ren Hongbin 회장이 이끄는 중국 기업가 대표단의 영국 방문을 맞이하여 런던시가 제2회 중국국제공급망엑스포(China International Supply Chain Expo, CISCE)[https://en.cisce.org.cn/] 위한 홍보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친환경 경제와 디지털 기술 인공지능 분야를 공동으로 발전시키기 위한 기회를 모색하는 자리로, Ren Hongbin 회장을 비롯해 영국 주재 중국 대사 Zheng Zeguang, 중국계 영국인 비즈니스 협의회 회장 Sir Sherard Cowper-Coles, 영국 48 Group Club 회장 Jack Perry 등 여러 인사들이 기조연설에 참여했다.

China International Exhibition Center Group, the CISCE organiser, signed exhibitor agreements and letters of intent with several British firms at the event.

 

China International Exhibition Center Group, the CISCE organiser, signed exhibitor agreements and letters of intent with several British firms at the event.

Ren Hongbin 회장은 "중국과 영국은 친환경 경제와 디지털 기술 및 AI 분야에서 각자 고유한 강점을 지니고 있다. 양국 기업체들이 협력할 경우 상호 경제 및 무역 관계를 확대하는 동시에 양국 간 공급망의 회복력과 안전성을 유지할 수 있다. 제1회 중국국제공급망엑스포가 열리는 기간 동안 영국의 선두 기업들이 자사의 제품을 선보이면서 매출이 크게 뛰었다. 올해에는 더 많은 영국 소재 기업체들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라고 밝혔다.

Zheng Zeguang 대사는 양국이 공동으로 책임져야 할, 안정적이고 안전한 글로벌 공급망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중국이 국제 사회에 대한 개방성을 더욱 넓혀서 중국과 영국이 경제 무역 협력을 촉진해야 한다고 말했다.

Sherard Cowper-Coles 회장은 이번 엑스포가 단순한 제품 홍보 행사 그 이상이라고 평가했다. CISCE는 전체 공급망 시스템을 위한 하나의 플랫폼으로, 개별 기업만을 위해서가 아닌 글로벌 산업 전체의 번영을 꾀하는 행사라고 설명했다. 그는 중국계 영국인 비즈니스 협의회가 앞으로도 영국 비즈니스 대표단을 꾸려 내년 CISCE에도 참여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Jack Perry 회장은 긴밀한 무역 파트너십을 유지하기 위한 중국과 영국의 노력을 언급하며, AI를 중심으로 과학 기술 혁신이 주도하는 분야에서 포착할 수 있는 기회를 강조하고 글로벌 공급망의 지속적인 발전을 함께 도모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세미나 기간 동안 CISCE의 주최사인 중국국제박람회센터그룹(China International Exhibition Center Group)은 일부 영국 기업체들과 전시업체 계약 및 의향서를 체결하고, 영국 재생 에너지 및 청정 기술 협의회(The UK Association for Renewable Energy and Clean Technology)와 MOU를 체결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중국을 비롯해 국제 비즈니스 및 무역 협회 대표 150명 이상이 참석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양평군] 농식품가공업체, 코엑스 푸드위크서 뜨거운 관심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