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라이프
패션*뷰티
글로벌 토털 화장품·뷰티쇼 ‘2024 인터참코리아', 코엑스에서 개최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6/18 [10:1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글로벌 토털 화장품·뷰티쇼 ‘2024 인터참코리아', 코엑스에서 개최  ©



[더데일리뉴스] 글로벌 토털 화장품·뷰티쇼 ‘2024 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가 오는 7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22회째를 맞이하는 ‘2024 인터참코리아’는 서울메쎄와 리드케이훼어스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매년 산업통상자원부의 인증을 받는 글로벌 뷰티 무역 전문 전시회다. 매년 50여 개국에서 약 3000여 명이 넘는 해외 바이어가 내방해 해외 바이어가 직접 찾는 글로벌 전시회로 성장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해 전시회는 국내 최대 규모인 국내외 494개 사 652부스가 참여하고, 25개국의 해외 바이어 2000여 명이 자발적으로 방문하며 다양한 비즈니스 창출 기회와 프로그램을 제공해 글로벌한 B2B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이번 ‘2024 인터참코리아’는 글로벌 퍼스널 케어 원료 전시회인 ‘인코스메틱스 코리아(in-cosmetics Korea)’와 동시 개최해 화장품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국내 최초 글로벌 토털 B2B 전문 뷰티쇼가 될 예정이다. 두 전시회는 사전 등록하면 별도의 입장료 없이 모두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과 참가 사전 등록은 인터참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최 측에서는 역대 최대 규모인 200여 개 사에서 실질적인 바이어를 초청할 예정이다. 주요 국가의 해외 빅바이어를 직접 초청·검증하는 등 대규모 오프라인 상담회를 준비하고 있다. 미주, 유럽, 일본, 동남아 신흥국 등 200여 개 사의 실질적인 바이어 초청으로 국내 화장품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 진출 및 협력 기회를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All About That Beauty Seminar를 통해 뷰티·화장품 관련 최신 트렌드와 기술, 그리고 지속가능성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며, 산업의 미래에 대해 함께 논의하는 네트워킹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서는 뷰티·화장품 산업의 전문가들과 최신 정보 및 실전 경험을 공유할 수 있으며, 참관객이 최신 정보를 습득할 기회와 화장품 산업의 발전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2024 인터참코리아’에서는 글로벌 뷰티 트렌드 분석 플랫폼 메저커머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혁신과 트렌드를 모두 사로잡은 제품과 기업을 선정하는 어워드도 진행한다.

 

그밖에 참가기업들의 브랜딩 강화 및 홍보를 위해 AVING News와 협업해 전 세계로 현장 라이브 방송을 송출할 예정이다. 세계 각국의 시청자들이 행사의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참가 기업들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높여 국내외 시장에서의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고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전시 주최측은 이번 행사가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볼 수 있는 국내 최초의 글로벌 토털 뷰티쇼로서 산업의 모든 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글로벌 전문가들과 네트워킹을 통해 비즈니스 기회를 적극 확대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오는 7월 24일부터 26일까지 ‘2024 인터참코리아’ 개최를 통해 세계 각국의 화장품 기업 및 바이어들에게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준비를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2024년 글로벌 전시회로서 초석을 마련한 후 다가오는 2025년에 2배 확장된 규모로 코엑스 1~3층까지 전관을 사용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전시회 개최를 목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파주시] 농산물 안전분석실 숙련도 평가‘3년 연속 만족’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