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전국
충청
[서산시] ‘찾아가는 서산여행 YOU랑단’ 이색적인 여름 관광지 홍보
- 벌천포, 황금산, 삼길포항, 간월암 등 여름철 휴가 명소 홍보 -
- 팔봉산 감자축제, 6쪽마늘 축제, 삼길포 우럭축제 등 지역 특색 살린 축제 알려 -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6/24 [11:3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충남 서산시가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21일부터 22일까지 ‘찾아가는 서산여행 YOU랑단 – 여름 관광지 홍보’를 추진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찾아가는 서산여행 YOU랑단’은 서울 한강공원에서 여가를 즐기는 젊은 세대에게 서산의 관광지를 알리기 위해 추진된 이색 홍보 마케팅이다.

 

YOU랑단은 지난 4월 뚝섬 한강공원에서 진행한 ‘서산의 봄꽃 여행지’ 홍보에 이어 서산의 여름휴가 명소와 특산품인 팔봉산 감자를, 한강공원을 이용하는 내외국인에게 홍보했다.

 

홍보는 전문 MC를 통해 ‘복불복 진검 뽑기 게임’과 ‘해누리, 해나리와 한강공원 피크닉 포토존’, ‘팔봉산 감자 10% 할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시는 벌천포, 황금산, 삼길포항, 간월암 등 서산의 여름철 휴가 명소와 팔봉산 감자축제, 서산 6쪽마늘 축제, 8월 삼길포 우럭축제 등 지역 특색을 살린 축제도 함께 홍보했다.

 

특히 감자 1박스 10% 할인권을 제공한 프로그램은 서산의 특산품인 팔봉산 감자를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한강공원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시는 이벤트 참여자에게 보냉 도시락 가방과 물티슈, 서산 관광안내 지도, 서산여행 책자 등 여름철 필수품과 홍보물을 제공해 서산의 다양한 관광지를 홍보했다.

 

김기수 서산시 관광과장은 “찾아가는 서산여행 YOU랑단을 통해 한강공원을 이용하는 젊은 세대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서산의 관광지와 축제, 특산품을 알리고자 한다”며 “다양한 홍보 마케팅으로 관광객 유치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정부, 경북 4개 시·군 아프리카돼지열병 방역 특별점검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