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데일리뉴스] 샘컴퍼니의 6번째 연극 시리즈이자 2024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는 연극 <맥베스>가 연이은 매진 행렬을 이루며 2024년 최고의 흥행작임을 입증하였고, 8월 14일(수) 1회차 추가를 확정했다.
연극 <맥베스>는 국내 최고의 극장인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출연진들이 매 공연 원캐스트로 오른다. 7월 13일 막이 오르기 전, 연이은 매진 행렬을 이루며 2024년 최고의 화제작을 이어 최고의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3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매 회차 관객들의 기립박수는 물론, 공연을 관람한 실관람객들의 리뷰가 화제이다. 관객들은 SNS를 통해 “황정민과 양정웅의 만남. 이것이 바로 무대예술이다.”(lavit***), “고전의 현대적 재탄생, <맥베스>의 새로운 시선”(tlsdydt***), “무엇 하나 아쉽지 않은 공연. 조명과 소리 그리고 제한적이지 않은 연출과 무대 위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 엄청난 몰입감을 유발하는 공연입니다”(syg9***), “황정민 짱 멋짐. 연극 그 이상의 퀄리티를 느낌… 매트릭스 오마주인가.. 하여튼 너무 감명받은 시간.”(pkos2***), “30년 전통 맛집의 AI 국밥 출시! 연기력은 단연 전통 그 맛! 워낙 연기력이 뛰어나서 맛집은 맛집이다 싶습니다.”(klaus6***)와 같은 호평과 찬사를 남기며 연극 <맥베스>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이어 연극 <맥베스>는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8월 14일(수) 오후 7시 30분 공연을 추가 오픈하기로 확정했다. 여기에는 연극 <맥베스>를 원캐스트로 임하는 배우들과 환상의 팀워크를 보여주는 스태프진들이 한마음 한뜻을 모은 것이다. 아직 티켓을 예매하지 못한 관객들은 배우 황정민의 연기를 라이브로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
한편, 샘컴퍼니 연극 시리즈 대망의 여섯 번째 주자인 연극 <맥베스>는 2024년 7월 13 일부터 8월 18일까지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오직 5주간 관객과 만날 예정이며, 7월 25일(목)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링크, 국립극장에서 추가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