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탈리다쿰, ‘국민 삐약이’ 신유빈 선수와 제품 구매 고객에게 사진 촬영 이벤트 제공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8/27 [10:1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탈리다쿰, ‘국민 삐약이’ 신유빈 선수와 제품 구매 고객에게 사진 촬영 이벤트 제공  ©



[더데일리뉴스]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Talitha Koum)이 28일 오후 5시부터 현대백화점 목동점 별관 지하 2층 비클린 매장 내 탈리다쿰 팝업에서 신유빈 선수와 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11월 ‘탈리다쿰’의 앰베서더로 위촉된 신유빈 선수는 2024 파리올림픽에서 활약을 펼치며 건강한 에너지를 전달했다. 8월 22일(목)부터 28일(수)까지 진행되는 팝업에서 탈리다쿰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영수증을 지참한 선착순 100명에게 신유빈 선수와의 사진 촬영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팝업에서는 신유빈 선수가 선택한 제품 4종을 25%, 립큐어 밤틱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탈리다쿰 전 제품을 테스트 해볼 수 있다.

 

신유빈 선수가 선택한 4종 세트로는 피부 장벽을 겹겹이 탄탄하게 잠궈주어 맑은 안색으로 가꿔주는 ‘3겹 속보습 에센스 수’, 손상된 피부를 집중적으로 보호하고 회복시키며 무너진 장벽을 강화하는 ‘페이스 크림’이 있다. 이와 함께 탈리다쿰 시그니처 유효 성분을 고농축으로 함유해 피부의 즉각적 보습과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멀티 밤, 연약한 입술을 밤낮으로 집중 케어해주는 립 마스트 겸용 비건 립큐어 밤이 구성되어 있다.

 

탈리다쿰은 할인 프로모션 외에도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마련했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스케치 작가 카콜(Cacol)과 헙업한 잉크 피플 타올 ▲15만원 이상 구매 시 일러스트 아티스트 현예슬과 협업한 타이백 업사이클링 빅 백을 증정한다. 신유빈 선수가 선택한 4종 세트 구매 시에는 타이백 업사이클링 빅 백 또는 민들레 패딩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탈리다쿰은 ‘바를수록 나의 피부에 도움이 된다’는 컨셉으로 스킨 케어형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는 중이다. 앞으로도 ‘건강한 메이크업을 통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르자’는 탈리다쿰의 컨셉에 부합되도록 제품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탈리다쿰 제품은 탈리다쿰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과 탈리다쿰 TK& 신사 매장, 더 캐시미어 도산, 비클린, PEER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서울안보대화 개최…한 총리, 국제사회의 연대와 협력 중요성 강조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