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제
쇼핑*유통
건강한 식품 브랜드 파머스현, ’유기농 베리진’‘생기진단’ 출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5/07 [09:0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건강한 식품 브랜드 파머스현, ’유기농 베리진’‘생기진단’ 출시     ©


[더데일리뉴스] 온라인 광고 마케팅 전문회사 제이씨지가 식품 전문 브랜드 파머스현을 론칭하며 ‘유기농 베리진’과 ’생기진단’ 제품을 선보였다.
 
‘유기농 베리진’은 배,딸기,블루베리,아로니아,복분자 등 엄선한 국내산 유기농 원재료들로 제조한 휴대가 용이한 스틱형 제품이다.
 
제품은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맛과 아이들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원재료로 구성되어 있다.
 
‘유기농 베리진’은 단맛을 내기 위한 설탕,감미료를 일체 첨가되지 않았으며재료 원래의 맛을 살리기 위해 정제수도 들어있지 않다.아울러 유기농 제품으로 재료 껍질까지 100% 통으로 제조해 풍부한 과일 영양소를 한 포에 섭취 가능하다.
 
스틱 포장지에는 5종의 귀여운 캐릭터가 개별스틱에 있어 골라 먹고 수집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생기진단’은 성인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배, 도라지,생강,마늘,당귀,작약,강황,박하,황기 등 국내산 원료로 구성된 스틱형 제품이다.
 
이 제품 역시 인위적인 단맛을 내기 위한 설탕과 감미료를 전혀 가미하지 않았으며 제품 본연의 진한 맛을 살리기 위해 정제수를 첨가하지 않았다.
 
파머스현 현요셉 대표는 “유기농 베리진으로 아이 건강,생기진단으로 엄마아빠 건강을 챙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저렴한 재료가 아닌 비싸더라도 우리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제품에 국내산 유기농 원재료를 듬뿍 담았다”며 밝혔다.
 
한편, 파머스현에서는 유기농 베리진과 생기진단 제품 외에도 6년근 홍삼,배,도라지,대추,생강,흑마늘농축액이 가득 담긴 ‘고려활기 배도라지 홍삼’ 제품도 출시했다.이들 제품은 파머스현 브랜드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파머스현,유기농베리진,생기진단,가족건강,아이건강,엄마아빠건강 관련기사목록
이동
메인사진
정부, 유엔 안보리 회의서 북한인권 논의…“국제사회 인식 제고”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