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기업결제시스템 사나코인, 양방향 페이 시스템 ‘홀드포트 거래소’ 상장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1/17 [16:2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홀드포트국제거래소 리플, WRD, WRDPAY마켓 (www.holdport.com)홈페이지 캡쳐  ©



[더데일리뉴스] 지난 14일 기업결제시스템 ‘사나코인’이 글로벌거래소 홀드포트에 상장했다. 사나코인은 저가형 스마트폰과 전기자동차 제조 및 수출업을 하는 DH핀테크허브가 발행한 코인이다.


국내 시장에 본격적으로 존재를 알리기 시작한 홀드포트 거래소는 인도네시아가 본사다. 업비트, 빗썸과 달리 양방향 페이 시스템에 차이점을 뒀다. 홀드포트는 생태계와 기반을 갖췄으나 ISMS(정보보호관리체계) 미인증 잠재 알트코인을 원화마켓 처럼 편리하게 매매할 수 있다. (ISMS로 인하여 규제된 알트코인 리스트) 또한 기존 ISMS로 인해 중단된 저평가된 알트코인 중에서 상위생태계인 WRD코인마켓에 상장해 거래를 지속할 수 있으며, 양방향 페이 시스템을 통해 "현금페이충전 -> WRD페이전환 -> 거래소 전송 및 코인매매" 과정으로 빠른 거래를 할 수 있다.

 

DH핀테크허브 강형복 대표는 “트론기반의 토큰으로 발행된 사나코인은 홀드포트 거래소를 통해 전 세계 12개국에 IEO를 시작했으며, 코인의 생태계는 국내 기업결제부터 시작해 올해 안에 국제무역 결제대금까지 시장을 확대해나가고 있다.”라며 “기업결제 시장에서 제2의 비트코인으로 성장하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