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카시오페아' 안성기, 서현진 캐릭터 포스터 공개! #인우 #수진 아주 특별한 동행 기대감 UP!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5/16 [11:0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섬세한 연출의 대가 신연식 감독과 안성기, 서현진 주연의 <카시오페아>가 6월 한국영화의 힘을 보여줄 작품으로 떠오른 가운데 안성기와 서현진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카시오페아>는 변호사, 엄마, 딸로 완벽한 삶을 살아가려고 노력했던 ‘수진’이 알츠하이머로 기억을 잃어가며 아빠 ‘인우’와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특별한 동행을 담은 작품.

 

먼저 서현진의 캐릭터 포스터는 보는 순간 서현진이 <카시오페아>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200% 끌어올린다. 화단을 응시하고 있는 서현진의 모습은 어떤 이유가 있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날 안 보는 게 더 마음 편하실 수 있어요”라는 카피는 본편에서 수진과 인우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화장기 없는 얼굴로 수진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한 서현진의 모습은 능력 있는 변호사에서 알츠하이머로 기억을 잃어가며 점점 어린아이가 되어가는 수진의 모습을 어떻게 그려냈을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안성기의 캐릭터 포스터는 눈물을 머금고 있는 애틋한 표정이 단번에 보는 이의 마음까지 뭉클하게 만들어 대배우의 위엄을 힘있게 보여준다. “그래도 아빠한테는 딸이 있다”라는 카피는 극중 부녀 호흡을 맞춘 서현진과의 애틋하고 아주 특별한 동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 <카시오페아>는 안성기, 서현진의 역대급 열연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동안 수많은 작품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한 국민 배우 안성기는 <카시오페아>를 통해 지금껏 본 적 없던 부성애 열연을 펼쳐 관객들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또한 <카시오페아>에서 능력 있는 변호사에서 알츠하이머로 기억을 잃어가며 점점 아이가 되어가는 극과 극의 감정과 모습을 보여주는 수진 캐릭터를 완벽하게 연기한 서현진은 생애 최고의 연기로 6월 극장가를 눈물바다로 만들 예정이다.

 
보는 순간 영화와 연기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배가시키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 <카시오페아>는 6월 1일 개봉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여군] 부여농업인단체, 쌀값안정 대책 마련 촉구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