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글로벌이슈
Unilumin, ISE 참가해 고객들로부터 찬사받아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5/23 [10:1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바르셀로나, 스페인 2022년 5월 23일 PRNewswire=연합뉴스) Unilumin이 이달 10~13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시회인 ISE에 참가해 관심을 끄는 Metasight 기자회견을 열었다.

ISE에서 Metasight 기자회견을 진행한 Unilumin

 

ISE에서 Metasight 기자회견을 진행한 Unilumin

조명 및 디스플레이 산업을 주도하는 Unilumin은 "Hello Metasight, Together for a brighter future"라는 주제로 기자회견을 진행하면서 'Metasight'라는 개념을 제시했다. Unilumin은 LED 조명과 디스플레이의 기술적 통합과 조명 및 디스플레이 생태의 밝은 미래를 소개하고 부각시켰다.

Unilumin은 고객 수요를 바탕으로 LED 조명과 디스플레이를 통합하는 불가피한 업계 경향에 대한 통찰을 제공했다. 또한, 일곱 가지 조명 및 디스플레이 적용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하드웨어 + 시스템 + 소프트웨어 + 콘텐츠 + 쌍방향 조명 및 디스플레이를 통합한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번 기자회견에서 소개된 첨단 기술 솔루션과 혁신적인 개발 개념은 청중을 사로잡았다. Unilumin이 제시한 Metasight 개념도 고객, 업계 동료, 국제 매체 및 대중으로부터 열정적인 반응과 관심을 받았다.

수많은 고객 중 하나인 Benda Magnetic은 기자회견에서 조명과 디스플레이의 생산적인 통합으로 회사의 사업 규모가 두 배 혹은 그 이상인 몇 배로 성장할 전망이라고 밝혔다. 그는 "과거 자사의 사업 규모는 1천만 달러에 불과했지만, 통합을 통해 새로운 사업 시나리오를 확장할 뿐만 아니라, 프로젝트 깊이까지 개선할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 자사의 사업 규모는 5천만 달러 수준으로 발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소셜 미디어에서는 업계 동료와 주류 매체들도 조명과 디스플레이 통합에 관한 광범위한 논의에 참여했다. 대중은 조명과 디스플레이 생태 건설 및 디지털 조명과 디스플레이를 채택하는 초현대적인 도시에 대한 기대를 보였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