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글로벌이슈
SIMTOS 2022에서 선보이는 신제품 TM Robot S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5/24 [17:4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고양시, 대한민국 2022년 5월 24일 PRNewswire=연합뉴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TM Robot S는 포괄적인 의미에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향상, 비전 및 주변 소프트웨어와의 더욱 스마트한 통합, 더욱 직관적인 인간-기계 인터페이스, 더욱 안전한 인간-기계 협업, 다양한 산업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며 스마트 제조를 완전히 실현하는 기능을 가지고 이번 SIMTOS에서 첫선을 보였습니다.

SIMTOS에서 첫선을 보인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TM Robot S

 

SIMTOS에서 첫선을 보인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TM Robot S

테크맨로봇은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TM Robot S 시리즈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 시리즈는 기존 모델에 비해 인간-기계 협업의 안전성을 향상시켰습니다. 유럽과 미국의 안전 인증을 통과하였으며 업계 최고 수준인 31개의 안전 인증을 받은 업계 최고 수준의 협업 부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테크맨로봇은 다양한 산업 응용에 대응해 S시리즈의 방진 / 방수 저항 수준을 업그레이드였고, 또한 새롭게 자체 개발한 티칭 펜던트를 출시해 로봇을 쉽고 빠르게 교육하고 배치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하드웨어 업그레이드 외에도 테크맨로봇의 혁신적인 인간-기계 인터페이스-TMFlow가 버전 2.0으로 완전히 수정 및 업그레이드되어 보다 직관적인 작동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애플리케이션 경로 시뮬레이션 및 사이클 타임을 계산함으로써 더욱 강력한 오프라인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TM로봇 S 시리즈는 고객이 다양한 요구에 맞는 협업 로봇 솔루션을 신속하게 만들 수 있도록 새로운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업그레이드를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테크만로봇은 협업 로봇 시리즈 업그레이드 외에도 기업을 지원하는 토털 솔루션을 지속해서 개발하여 F&B 서비스 산업에서도 활발히 로봇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한 서비스 산업에서도 로봇 자동화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으며, 이에 발맞춰 비전을 내장한 TM로봇은 식품 준비부터 조리 등의 공정을 자동화하여 정밀하고 유연하게 적용됩니다. 또한, 작업자의 안전과 식품 위생의 안전을 고려하여 적용된 TM로봇은 여러 유명 기업의 공장과 프랜차이즈 샵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테크만로봇은 이번에 TM로봇 전용 용접 오퍼레이터를 출시해 사용자가 각기 다른 모양의 공작물 용접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는 글로벌 유명 용접업체 OTC, 파나소닉과 호환이 가능하며, TM로봇 인터페이스를 통해 직접 제어할 수 있어 기존의 산업용 로봇 용접 방식과 차별화를 하였습니다. 내장된 비전을 사용하여 시각 보조 위치 결정을 가능하게 하였고 핸드 가이드 기능을 통해 포인트와 트랙에서 용접을 직관적이고 빠르게 티칭할 수 있어 시스템 인터그레이션 업체가 TM로봇을 사용하여 더 많은 용접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하였습니다.

테크맨로봇은 2022년을 내다보며 자동화 발전을 낙관적으로 바라보고 있으며 앞으로도 반도체, 전자, 용접, 식품 분야의 유통업체 구축과 파트너사들을 통해 한국 시장 공동 개척에 나설 예정입니다. 완전히 업그레이드된 협동로봇과 스마트 비전으로, 테크만로봇은 기업이 스마트 제조의 미래를 위해 도움을 줄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m-robot.com/ko/ 를 참조하십시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 신안 증도에 15ha 미세먼지 차단숲 준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