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글로벌이슈
ATLAS RENEWABLE ENERGY, 브라질에서 첫 풍력 프로젝트 인수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6/16 [03:5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Atlas가 브라질에서 Voltalia로부터 프로젝트를 인수함으로써 자사의 풍력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Atlas는 이번 인수에 앞서, 최근 칠레에서 Alpaca 풍력 포트폴리오를 발표한 바 있다. Atlas는 고객에게 완전한 청정에너지 솔루션 라인을 제공하기 위해 자사의 시장 상품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상파울루 , 2022년 6월 15일 /PRNewswire/ -- 국제적인 재생에너지 발전업체 Atlas Renewable Energy가 프랑스의 에너지 생산 및 공급업체 Voltalia로부터 브라질 미나스 제라이스주에 위치한 풍력 프로젝트를 인수했다. Juramento 프로젝트는 발전 용량이 378MW에 달하며, 63개 풍력 터빈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Atlas has acquired development rights to the 378MW Juramento project in Brazil

 

Atlas has acquired development rights to the 378MW Juramento project in Brazil

 

Juramento는 Atlas Renewable Energy의 두 번째 풍력 프로젝트다. 이에 앞서, Atlas는 Alpaca 풍력 포트폴리오(417 MW) 개발을 위해 지난달 Enel Energia Chile와 전력 구매 계약(Power Purchase Agreement, PPA)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Alpaca와 달리, Juramento는 PPA가 없으며, 브라질에서 재생 전력을 찾는 모든 구매자에게 열려 있다.

Atlas Renewable Energy 브라질 지역 제너럴 매니저 Luis Pita는 "Juramento를 통해 자사가 진출한 모든 지역에서 자사의 상품 라인을 꾸준히 확장 및 다각화하고 있다"며 "이 프로젝트는 전통적인 에너지원에서 재생에너지원으로 전환하기 위해 PPA를 모색하는 모든 대형 에너지 소비자에게 열려 있다"고 설명했다.

Juramento의 연간 발전량은 1,650GWh로 예상된다. 이는 브라질의 799,524가구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양이며, CO2(est.) 123,750t을 방지하는 것에 상응하는 양이다. 또한, 이는 상파울루 거리에서 49,500대의 자동차를 없앤 것과 같은 효과다. 이번 거래는 수일 내로 브라질 CADE(Administrative Council of Economic Defense)를 통해 구조 검토 후 마무리될 예정이다.

Atlas Renewable Energy 소개

Atlas Renewable Energy[https://www.atlasrenewableenergy.com/ ]는 2017년 초부터 미주 전역에서 재생에너지 프로젝트를 개발, 자금 조달, 건설 및 운영하는 국제적인 재생에너지 발전 회사다. Atlas Renewable Energy는 라틴 아메리카의 재생에너지 산업에서 가장 오랜 실적을 가진 경험 많은 팀을 보유하고 있다. 회사는 대규모 프로젝트의 개발, 건설 및 운영에서 높은 수준을 갖춘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Atlas Renewable Energy는 개발, 마케팅 및 구조화 분야에서 입증된 전문 지식을 활용해 청정에너지로의 전환을 가속화함으로써, 이 지역에서 가장 안정적인 시장에 주력하고 있다. 회사는 전략의 핵심인 커뮤니티 및 이해관계자와 적극적으로 협력함으로써, 더욱 깨끗한 미래를 실현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사진 - //mma.prnasia.com/media2/1839397/Atlas_Renewable_Energy.jpg?p=medium60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