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스포츠
스포츠종합
[성주군] 제1회 성칠고 성주참별이 생활체육탁구대회 개최
- 성주·칠곡·고령, 화합의 장을 만들다 -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6/21 [16:0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성주군과 성주군탁구협회는 지난 18일 성주별고을생활체육관에서‘2022 제1회 성칠고 성주참별이 생활체육탁구대회’를 개최하였다.

 

3개 시·군(성주, 칠곡, 고령) 200여명의 탁구인들이 참가해 선의의 경쟁을 펼쳤으며, 경기는 라지볼과 일반볼 개인전 및 단체전으로 진행됐다.

 

라지볼의 경우 개인전, 단체전 모두 성주군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으며, 일반볼의 경우 성주, 칠곡,고령군 모두 좋은 성적을 기록했다.

 

배주현 탁구회장은 “탁구는 생활주변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종목으로, 생활체육의 저변확대와 생활체육인들의 열정이 있었기에 이번 대회를 개최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으며,

 

이병환 성주군수는 “이번 탁구대회를 계기로 성주, 칠곡, 고령군이 더욱 더 결속하게되는 발판이 되기를 희망하며, 생활체육대회는 앞으로도 저변을 넓혀갈 것이 예상되는바 이런 대회들을 개최하기 위한 장을 계속해서 만들겠다.”고 말하면서, “열악한 환경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성주군탁구협회 동호인들을 격려하고 앞으로 군과 의회, 체육회가 서로 협력해 좋은 시설을 갖춘 체육관 건립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