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진검승부' 김히어라, 반전매력 '비하인드' 공개... 종영 앞둔 김히어라, 빌런의 최후는? 궁금증 UP!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11/08 [10:5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배우 김히어라가 종영을 앞두고 ‘진검승부’의 미공개 비하인드 컷을 방출했다.

 

10회 연속 수목극 1위의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진검승부’(극본 임영빈, 연출 김성호, 제작네오엔터테인먼트블〮라드스튜디오)에서 태형욱 역을 맡아 극과 극 면모로 안방극장의 시선을 사로잡은 김히어라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김히어라는 극 중 법무법인 ‘강산’의 대표 서현규(김창완 분)의 비서이자 그의 지시라면 무엇이든 수행하는 사냥개 태형욱으로 분해, 의문의 사건들 중심에서 비밀스러운 서늘함을 내뿜으며 극의 긴장을 더했다. 특히, 지난주 방송에서 태형욱은 진정(도경수 분)을 수차례 죽음으로 내 몬 장본인임이 밝혀지고 이어 서현규에게 버림받는 모습이 그려져 종영까지 남은 2회분에서 어떠한 모습으로 또 다른 반전을 가져올지 궁금증을 높였다.

 

8일 공개된 ‘진검승부’ 촬영 현장 사진 속 김히어라는 내추럴한 메이크업에도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단아한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극에서 서늘함과 잔혹함을 오가는 태형욱과 180도 다른 배우 김히어라의 무해한 매력이 담긴 사진에는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모습과, 눈빛만으로도 극 중 인물로 순식간에 변신하는 상반된 모습이 인상적이다.

 

한편, ‘진검승부’는 이번주 종영을 남겨두고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가운데, 결말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김창완에게 버려짐을 직감하며 알 수 없는 미소를 지어보인 ‘빌런’ 김히어라의 예측불가 행보에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김히어라가 출연하는 KBS 2TV ‘진검승부’는 매주 수, 목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퍼플엔터테인먼트/김히어라 SNS]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정부, 유엔 안보리 회의서 북한인권 논의…“국제사회 인식 제고”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