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서울 오띠모웨딩 공짜 웨딩컨설팅 공짜 스드메 이벤트 "론칭"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12/29 [10:2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서울 오띠모웨딩 공짜 웨딩컨설팅 공짜 스드메 이벤트 "론칭"  ©



[더데일리뉴스] 2023년 1월 명품 웨딩드레스 47년째 직접 맏드는 청담동 오띠모웨딩 결혼식준비 스드메준비를 돕는 네이버 라파엘웨딩"카페에서 스드메가격 공짜 20쌍 선착순 이벤트 중이라고 밝혔다.


오띠모웨딩 스드메가격 무료이벤트 웨딩박람회 스드메비용 250만원 동급 스드메패키지가 무료구성은 "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사진 원판 스냅 도우미비용 스튜디오원본CD웨딩드레스 피팅비 까지 일체 포함 결혼식날까지 일해주는 업체분들한테 원가 인건비145만원만 주면 이용가능하다고 오띠모웨딩 윤옥현 원장은 전했다.


이러한 스드메준비 정보 공개 서비스를 실시중인 라파엘웨딩에 김라파엘디자이너는 2006년 7월20일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웨딩드레스 제작 장인으로 잘 알려져있는 김라파엘 디자이너가 그주인공이다.


46년간 5000벌이 넘는 웨딩드레스를 만들며 꾸준히 사랑받아온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요즘처럼 결혼준비하기 참 어려운 시기에 오띠모웨딩 신부들한테 좋은 서비스를 지원해준 협력업체 분들한테 일할 기회를 주고 신랑 신부들한테는 무료로 알뜰 결혼준비 할수 기회를 주는 이벤트라고 강조했다.

 



그리고 스드메준비 상담 받고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 반드시 피팅하고 마음에 드는 웨딩드레스가 있을때 계약을 해야 한다고 전하고 그이유로는 스드메 계약하고 나중에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 투어를 가서 패키지에 묵인 웨딩드레스가 너무 마음에 안들어서 신상 웨딩드레스로 업 그레이드하는 비용이 많이 들어 가기때문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스드메패키지에는 신부 메이크업 아주 중요한 부분인데 """스탭급이 기초하고 실장이나 부원장이나 원장급이 마무리해주는 서비스인지가 중요하고 최소 실장급 정도의 일대일 지정 서비스를 받아야 만족할수 있는 서비스가 된다고도 했다.


한편 청담동 오띠모웨딩 무료 이벤트와 그외 스몰웨딩 신상드레스포함 스드메 77만원대 99만원대 스드메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는데 그 내용은 다음과 같다 ◆고급 신상 웨딩드레스 신부메이크업 부원장급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사진 그리고 추가비모두 포함 ◆도우미비용 스튜디오원본CD 헤어피스비 웨딩드레스 피팅비등 일체포함 결혼식날까지 총 169~179만원대로 이용이 가능하다.


오띠모웨딩 스드메무료 정보를 보시고 싶은 예비 부부는 네이버 ▲라파엘웨딩 [오띠모웨딩]같은곳 카페에 방문해서 자세한 내용을 볼수있고 신랑예복45만원대 맞춤및 신부한복 웨딩홀추천등의 정보도 비동행 웨딩플래너 서비스 상담도 가능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