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서울 라파엘웨딩 스드메준비 바가지 안쓰는 동영상 48분 특강 이벤트""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12/30 [14:5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서울 라파엘웨딩 스드메준비 바가지 안쓰는 동영상 48분 특강 이벤트""  ©



[더데일리뉴스] 스드메준비 전국최저 가격을 보장하는 청담동 라파엘웨딩 결혼준비 초보를 위해서 47년째 명품 웨딩드레스 만드는 김라파엘 디자이너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에서 동영상 특강을 통해 결혼준비 잘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고 전했다.


이러한 동영상 이벤트를 하는 이유는 결혼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이 너무 몰라서 웨딩박람회 웨딩플래너와의 잘못된 계약을하고 마음고생하는 분들이 라파엘웨딩에 많이 오고 있다는 점에서 예비 부부들한테 알려주고 싶어서 이러한 도영상 정보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365일 오띠모웨딩은 2023년 1월 ~12월달까지 소규모 웨딩박람회를 열고 매월 20쌍 스드메비용 공짜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밝히고 이번 이벤트는 알뜰한 결혼준비를 시작하는 신랑 신부들을 지원하고 함께 일해주는 업체 분들 일거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라고 전했다.


이러한 웨딩드레스 욕심이 많은 신부를 위한 웨딩드레스 원단 값만 받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밝히고 미카도 원단으로 만드는 웨딩드레스 맞춤 대여비는 20~60만원 프리미엄 비즈 작식이 화려한 원단으로 만드는 웨딩드레스 맞춤대여 비용은 60~100만원 받고 나만의 웨딩드레스 제작대여도 해준다고 했다.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국내 웨딩드레스 제작 분야의 권위자로 통하는 김 라파엘 대표는 그 동안 'KBS 굿모닝 대한민국'과 'KBS 무한지대 큐', '등에 소개된 김 라파엘 대표가 직접 명품 웨딩드레스를 만들며 웨딩상담까지 진행하는 라파엘웨딩의 경우 경제적인 부담으로 결혼준비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웨딩 특가패키지 행사를 진행 중이다..


특히 32년째 라파엘웨딩측은 고객과의 믿음을 실천하는 방법으로 스드메상담받고 계약하기 전에 웨딩드레스 1차 피팅을 진행, 결혼식날이 임박해서 다시 다른 웨딩드레스를 2차 피팅이 가능하다. 최대한 만족스러운 결혼식 웨딩드레스를 위한 추가비 없는 고급서비스로, 웨딩드레스 제작 및 다른 신부들 헤어, 메이크업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도록 진행된다.


라파엘웨딩 인기 스드메 명품 웨딩드레스 패키지 99만원대는 ▲신상 본식 웨딩드레스 1벌, 메이크업 부원장급 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스냅원판,도우미비용, 스튜디오원본CD, 웨딩드레스 피팅비, 신부헤어 부분피스비까지 모두 포함해 179만원에 진행이 가능한 시중가격 50% 받는 중이라고 전했다.


이러한 청담동 라파엘웨딩 스몰웨딩 신상 웨딩드레스 보장 전국최저 스드메비용77만원대 99만원대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복이나 웨딩홀 신랑예복45만원대도 등도 추천받을수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