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딜리버리맨' 김민석, 완벽한 스펙의 훈남 의사 변신 '훈훈' 첫 스틸 공개!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02/14 [10:4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딜리버리맨' 김민석이 완벽한 스펙의 훈남 의사로 변신한다. 

 

오는 3월 1일 첫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연출 강솔·박대희, 극본 주효진·박혜영·한보경, 기획 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 측은 14일,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하는 의사 도규진(김민석 분)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환장 듀오' 서영민(윤찬영 분), 강지현(방민아 분)의 조력자가 될 그의 이야기가 궁금증을 자극한다. 

 

'딜리버리맨'은 생계형 택시 기사 서영민과 기억상실 영혼 강지현이 펼치는 저세상 하이텐션 수사극이다. 귀신 손님들의 사이다 한풀이부터 미스터리한 살인사건 추적까지, 세상 어디에도 없는 환장 듀오의 신(神)들린 수사가 다이내믹한 재미를 선사한다. '쇼윈도: 여왕의 집'으로 강렬한 시너지를 보여준 강솔, 박대희 감독의 재회와 주효진, 박혜영, 한보경 작가의 만남은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특히 윤찬영, 방민아, 김민석이 보여줄 달콤살벌한 시너지는 놓칠 수 없는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김민석은 워커홀릭 응급의 '도규진'을 맡아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도규진은 빼어난 실력을 지닌 응급의로 많은 이들의 존경을 받는 인물. 공개된 사진 속 환자와 마주한 그의 모습에서는 프로페셔널함이 그대로 느껴진다. 응급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침착함 역시 눈길을 끈다. 그런가 하면 병원을 벗어난 곳에서의 새로운 모습도 흥미롭다. 미소를 머금은 수트 차림의 모습은 훈훈함 그 자체다. 매 작품 자신만의 색깔로 캐릭터를 완성하는 김민석이 이번에는 어떤 변신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참신한 설정이 눈에 띄었다는 김민석은 “수사극, 영혼, 귀신 전용 택시라는 키워드만 봤을 때는 무거울 줄 알았다. 그런데 반전의 재미가 있었다. 매 사건들이 궁금증을 유발했고, 저마다의 연결성을 지니고 있어 흥미로웠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존에 제가 했던 의사 역할과는 다른 캐릭터라고 생각했다. 마냥 완벽한 스펙의 의사만은 아니다. 생사가 넘나드는 최전방인 응급실에서 누구보다 열심히 하는 투철함을 지니고 있다. 그 부분에서 캐릭터의 매력을 느끼고,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 참여하게 됐다”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은 오는 3월 1일(수) 밤 9시 지니 TV와 ENA,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사진제공=스튜디오지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