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판도라 : 조작된 낙원' 마침내 드러난 잃어버린 기억! 이지아는 킬러였다! 역시 김순옥 사단의 파격과 반전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02/24 [09:5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판도라 : 조작된 낙원’ 킬러 이지아가 자신의 인생을 구렁텅이로 내몬 배후를 찾아 핏빛 복수를 시작한다.

 

오는 3월 11일(토)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크리에이터 김순옥, 연출 최영훈, 극본 현지민,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초록뱀미디어) 측은 오늘(24일), 한순간도 시선을 뗄 수 없는 파격과 반전의 종합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티지 영상에서 화려한 액션과 스펙터클한 영상미로 화제를 일으켰던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은 홍태라(이지아 분)와 표재현(이상윤 분)의 완벽한 삶을 뒤흔드는 충격적인 비밀과 인물들의 얽히고설킨 관계를 예고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동안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홍태라의 잃어버렸던 과거의 기억이 마침내 드러났다. 홍태라가 킬러 오영이라는 충격적인 진실은 “네가 어떤 사람이었어도 널 사랑했을 거야”라는 표재현의 달콤한 사랑 고백과 맞물리며 비극적인 운명을 예고한다.

 

아버지 살해 사건의 숨겨진 진실을 찾는 고해수의 추적도 긴장감을 높인다. 가족 같은 사이인 홍태라가 오영이라는 사실을 모른 채 오영이 ‘그날’의 사건과 관계가 있다는 제보를 받고 진실을 파헤친다. 아물지 않은 상처로 고통스러워하는 고해수와 ‘높은 곳’을 향한 표재현의 거침 없는 질주가 예고되며 벼랑 끝에 내몰린 홍태라의 처절한 운명에 관심이 쏠린다.

 

표재현의 큰 꿈을 품는 원동력인 ‘해치’에도 거센 폭풍우가 불어닥친다. 뇌신경 스마트 패치 신기술을 보유한 IT 기업 ‘해치’ 성공을 함께 이룬 3인방 표재현, 장도진(박기웅 분), 구성찬(봉태규 분)의 관계에 균열이 생기는 것. 장도진은 아내 고해수 몰래 위험한 외도에 빠진다. 더욱이 장도진과 구성찬이 한 여자를 만나고 있었다는 비밀이 밝혀질 예정. 배신감에 폭풍 같은 분노를 몰아치는 구성찬, 위태로운 삼총사의 이야기가 궁금해진다.

 

잃어버린 기억을 회복한 후 운명을 조작한 세력을 향해 “누군지 반드시 찾아낼 거야”라고 핏빛 복수를 다짐하는 홍태라의 선전포고는 앞으로 어떤 소용돌이를 일으킬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은 누구나 부러워하는 인생을 사는 여성이 잃어버렸던 과거의 기억을 회복하면서 자신의 운명을 멋대로 조작한 세력을 응징하기 위해 펼치는 복수극이다. ‘원더우먼’ ‘굿캐스팅’ 등에서 유쾌하고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 최영훈 감독과 시청률 보증수표 김순옥 사단의 현지민 작가가 손을 잡았다. 여기에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펜트하우스’를 비롯해 ‘황후의 품격’ ‘아내의 유혹’ 등을 집필한 김순옥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했다. 양면적 인물들이 빚어낼 반전과 예측불허 서스펜스, 색다른 액션과 박진감 넘치는 영상미로 차원이 다른 복수극을 완성한다. 또한 이지아, 이상윤, 장희진, 박기웅, 봉태규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장르적 쾌감을 극대화한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은 오는 3월 11일(토) 밤 9시 10분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vN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목포시] 정부 기회발전특구 최종 선정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