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배우 이청아, ‘몽환적인 분위기+독보적 아우라’ 가득한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05/30 [10:1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이청아의 ‘뉴빈에이알(NEWBIN AR)’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앞서 매거진 ‘뉴빈에이알(NEWBIN AR)’ 5호 화보에서 다시 봄을 맞은 듯 화사한 꽃과 함께 만개한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이청아가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쉴 틈 없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완성도 높은 B컷을 탄생시켜 또 한번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청아는 니트웨어, 자켓, 원피스 등의 다양한 스타일링은 물론, 흑백의 모던한 컬러부터 붉은 계열의 컬러감 있는 의상까지 그야말로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또한, 굵은 물결 웨이브 헤어와 양갈래로 땋은 헤어스타일 등의 변화로 우아하면서도 세련되고, 상큼하면서도 유니크한 분위기를 동시에 자아내며 화보장인다운 면모를 가감 없이 보이고 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이청아는 깊이 있는 눈빛과 적재적소에 맞는 자연스러운 포즈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촬영에 사용되는 소품을 들고 인증샷을 남기거나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웃음을 터뜨리기도 했다고. 또한, 독보적인 미모를 자랑하며 스타일링이 바뀔 때마다 감탄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진주 장식이 더해진 신비로운 느낌의 메이크업을 한 후에는 셀카를 촬영하는 등 유쾌하고 건강한 에너지로 현장을 활기차게 이끌어갔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청아의 화보 및 인터뷰는 ‘뉴빈에이알(NEWBIN AR)’ 5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