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제
쇼핑*유통
토레타! 팝업 체험존 ‘토레타! 월드’, 10월 22일까지 오픈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08/21 [10:1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토레타! 팝업 체험존 ‘토레타! 월드’, 10월 22일까지 오픈  ©



[더데일리뉴스] 코카-콜라사의 수분보충음료 토레타!가 CGV 연남점에서 오는 10월 22일까지 팝업 체험존 '토레타! 월드'를 선보인다.

 

'토레타! 월드' 팝업 체험존은 '수분 가득한 도심 속 숲'이라는 컨셉을 갖고 토레타!를 마셨을 때 갈증은 비워지고 수분은 채워지는 기분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호수와 숲 등 다채로운 공간으로 꾸며졌다.

 

이번 팝업 체험존은 올해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K-POP Square)에서 선보인 디지털 옥외광고 '토레타! 스케이프(Toreta! Scape)'를 오프라인에 그대로 구현한 것으로 토레타! 협곡을 따라 흐르는 시원한 물결과 살아 숨 쉬는 자연의 감각을 도심 안에서 느낄 수 있게끔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사는 자연에서 착안한 아이디어를 공간으로 구현하는 참신한 기획력으로 잘 알려진 '마초의 사춘기'와 협업을 통해 촉촉한 수분과 함께 생명력 가득한 숲의 느낌을 온몸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색 체험도 가능하다. 토레타! 빈 병을 가져오면 1일 100개 한정으로 나만의 '토레타! 월드' 식물을 심어볼 수 있는 '마이 온 토레타! 월드(My Own Toreta! World)'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는 오는 9월 23일까지 진행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토레타!를 마실 때 느낄 수 있는 시원함과 싱그러움을 숲과 호수라는 공간을 통해 몰입감 있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토레타! 월드의 호수를 따라 여행하듯 걸으며 수분이 채워지는 기분을 오감으로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토레타! 월드’ 팝업 체험존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경기도] 내년 4월까지 김 양식장 불법행위 합동단속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