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힙하게' 한지민, 할아버지 양재성 진심 깨닫고 회한의 눈물! 이민기만의 특별한 위로법은?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09/22 [10:3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힙하게’ 한지민이 할아버지 양재성의 진심을 알고 회한의 눈물을 흘린다.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연출 김석윤·최보윤, 극본 이남규·오보현·김다희,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 측은 22일 봉예분(한지민 분)이 할아버지 정의환(양재성 분)의 장례식장에서 깊은 슬픔에 빠진 스틸컷을 공개했다. 봉예분의 곁을 지키는 문장열(이민기 분)이 어떤 위로를 전할지 궁금해진다.

 

지난 방송은 차주만(이승준 분)이 재개발 사기를 일으킨 것도 모자라 봉예분의 엄마 정미옥(최정인 분)을 죽였다는 충격적인 진실이 드러났다. 그런 가운데 차주만과 정의환이 살해를 당하고, 차주만 탓에 가족을 잃은 무당 박종배(박혁권 분)가 체포되는 반전이 펼쳐졌다. 겁을 잔뜩 먹은 채 끌려가는 박종배를 묘한 표정으로 바라보는 김선우(수호 분)까지 혼란을 안겼다.

 

박종배가 체포되면서 새 국면을 맞은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봉예분은 시름에 빠진 채 빈소를 지키고 있다. 아버지를 떠나보낸 정현옥(박성연 분)과 정의환이 생전에 예비 사윗감으로 점찍은 원종묵(김희원 분)의 굳은 표정도 슬픔을 안긴다. 파래해진 얼굴로 굳게 입술을 다물고 있는 봉예분은 할아버지의 진심을 알게 된 후 회한의 눈물을 흘린다고. 자신에게 곁을 주지 않는 할아버지 정의환을 오해했던 봉예분이 이루 말할 수 없는 슬픔과 죄책감을 어떻게 이겨낼지 궁금증을 안긴다.

 

이어진 사진 속 문장열은 도통 음식을 먹지 않는 봉예분을 위해 좋아하는 음식까지 사와 건네고 있다. 무너져버린 그를 일으켜 세우기 위해 문장열이 나선다고. 봉예분과 티격태격하면서도 어느새 그를 위하는 마음이 누구보다도 커진 문장열만의 특별한 위로법이 궁금해진다.

 

‘힙하게’ 제작진은 “문장열이 힘들어하는 봉예분을 향한 따뜻한 마음을 드러낸다”라면서 “어느새 서로에게 스며든 두 사람이 큰 슬픔을 함께 이겨내는 뭉클한 과정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 13회는 내일(23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스튜디오 피닉스·SLL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충남 홍성에 화재안전산업 진흥시설 구축…총 140억원 투입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