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제
쇼핑*유통
민감해진 두피, 얇아진 모발에 영양 공급 탁월 '모레모 맥주 효모 샴푸' 출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10/17 [10:0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민감해진 두피, 얇아진 모발에 영양 공급 탁월 '모레모 맥주 효모 샴푸' 출시  ©



[더데일리뉴스] 탈모 멈춰! 국민 헤어브랜드 '모레모'가 1천만 탈모인들의 느슨해진 두피 기강을 바로 잡을 비장의 '고기능성 탈모샴푸'를 선보였다.

 

코스닥 화장품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뷰티브랜드 '모레모'의 기능성 탈모라인 '카페인바이옴 샴푸', '라이트 애즈 에어'에 이어, 샴푸 하나로 탈모 고민을 끝내는 식약처 인증 고기능성 탈모 멀티케어 신제품 '모레모 맥주 효모 샴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세화피앤씨는 불규칙한 식습관, 수면 패턴, 잦은 헤어 시술로 30대 이하 탈모인이 국내 1천만 탈모인구의 40%에 달하는 2030 청년 탈모인을 위해, 빠지기 시작하면 돌이키기 힘든 탈모 증상을 완화하고 두피를 건강하게 만들어 줄 '모레모 맥주 효모 샴푸를 선보인다고 덧붙였다.

 

'모레모 맥주 효모 샴푸'는 60년 역사의 독일 Leiber(라이버)社 프리미엄 맥주 효모 추출물을 함유한 고기능성 탈모 증상 완화 샴푸로, 탈모 증상 완화는 물론 모근 강화, 두피·손상모 케어도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핵심 주성분인 '맥주 효모 추출물'은 1970년대 독일 칼스버그 맥주 공장 근로자들의 윤기있고 풍성한 머리칼의 비밀로 알려져 있다.

 

신제품은 탈모를 유발하는 각질을 제거하는 '살리실릭애씨드' 성분과, 모발·모근을 깨끗하게 유지시켜 주는 '엘-멘톨' 성분, 모발이 잘 자랄 수 있는 두피환경을 만들어 주는 '덱스판테놀' 보습성분 등 탈모 증상 완화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포함돼 있다. 또한 두피 보습 및 단백질 성분 등 14종 액티브 성분으로 두피부터 모발까지 빈틈없이 건강하게 케어 가능하다.

 

식약처 인증을 받은 탈모 증상 완화 고기능성 샴푸로, 실리콘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약산성 포뮬러, 피부자극 인체 적용시험과 탈락 모발수 개선 효능 평가를 모두 마쳐 민감한 피부나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모레모 마케팅 담당자는 "맥주 효모 샴푸는 검증받은 고기능성 원료의 배합으로 탈모 고민은 잡고, 균형잡힌 영양성분을 채워 두피 및 모발 손상을 케어하는 더블 솔루션 샴푸"라며 "'모레모 맥주 효모 샴푸'로 손쉽게 탈모 고민을 케어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세화피앤씨는 47년간 끊임없는 연구로 20여건의 핵심특허와 독보적인 염모제-헤어케어 기술을 보유한 화장품 전문기업이다. '모레모', '모레모 포맨', '리체나' 등 프리미엄 염색약과 헤어케어 제품을 아시아, 중동, 북미 등 전세계에 진출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 2022 무역의 날 '천만불 수출탑' 수상 등 K뷰티 대표기업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전공정 CGMP와 ISO22716,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자체시설에서 연구개발 및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김포시] 노후된 주거환경 개선의 마중물, 김포시 공동주택 지원사업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