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사회
교통*환경
티머니GO 2023년 교실 숲 조성 캠페인 51억 Km 조기 달성!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11/09 [10:1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티머니GO 2023년 교실 숲 조성 캠페인 51억 Km 조기 달성!  ©



[더데일리뉴스] 티머니GO가 누적 다운로드 900만 명을 돌파하고, 지난 달에는 국내 모빌리티 플랫폼 중 PM 운영 대수 1위에 등극하는 등 큰 사랑에 힘입어 2023년 ESG 캠페인 목표를 조기달성 했다.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더 편리한 세상을 만들고 있는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사회적 기업 트리플래닛(대표 김형수)과 손잡고 올 한 해 진행 한 ‘2023년 교실 숲 조성 캠페인’ 목표를 조기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서울시 소재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쉬운 참여방법과 ▲‘대중교통 활성화’와 ▲‘탄소저감 활동’을 동시에 실천 할 수 있어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티머니GO와 함께하는 초등학교 교실 숲 조성’ 캠페인은 티머니 ESG경영 맞춤형 활동으로 2022년 12월 1일 시작했다. 티머니GO 회원들이 누적 이동거리 2,050만Km를 달성할 때 마다 서울 초등학교 1개 학급에 교실 숲을 조성하는 방식이다. 티머니GO 누적회원 수의 증가로 지난 9월 27일 51.25억 Km를 초과하여 연내 목표 이동거리를 조기달성했다. 이를 통한 총 저감 탄소량은 16억 5,500만 톤에 달한다.

 

‘티머니GO와 함께하는 초등학교 교실 숲 조성’ 캠페인을 통해 서울시 총 10개 학교 250학급, 5,771명의 초등학생이 교실 숲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공부할 수 있게 되었다. 3월 30일 ▲염경초등학교를 시작으로, ▲성동초, ▲한산초, ▲송화초, ▲동북초, ▲화랑초, ▲쌍문초, ▲선곡초, ▲상계초, ▲계상초 등 10개 학교가 연내 교실 숲 조성을 완료(예정) 했다.

 

티머니는 이번 조기 달성을 계기로 ESG 캠페인 리뉴얼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티머니GO 소비자들의 ‘가치소비’에 발맞추어 친환경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더 좋은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에 대해 ㈜티머니 Mobility사업부장 조동욱 전무는 “티머니의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라는 ESG 경영 슬로건에 맞춰 첫 번째로 선보인 티머니GO ESG 캠페인이 목표를 조기달성하여 기쁘다“고 하며 ”대중교통 활성화와 탄소저감, 친환경 활동을 확대할 수 있는 더 많은 ESG 캠페인을 선보여 모빌리티 분야에서 ESG 경영을 선도하는 티머니GO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티머니GO는 대중교통, 고속/시외버스, 택시 등 운수 업계 종사자들과 상생 발전하며 구축된 신뢰관계를 바탕으로 티머니GO를 통해 ‘대중교통 중심의 통합이동 서비스’를 실현해 나가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서산시] 휴경지 활용 겨울철새 생태환경 조성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