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글로벌이슈
수염과 체모를 이용한 대머리 치료를 혁신하는 새로운 기술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1/08 [22:0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로스앤젤레스, 2024년 1월 8일 /PRNewswire/ -- 체모는 많은데 두피에는 거의 없다는 계속되는 퍼즐은 탈모를 치료하는 많은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한다. 닥터 유 헤어 앤 스킨 클리닉(Dr. U Hair and Skin Clinic)에서 '피부 반응 장치를 이용한 모낭 단위 절제술에 의한 수염 및 체모 이식'이라는 제목의 선구적인 연구를 저명한 피부과 수술 저널에 발표하면서 돌파구가 마련되었다. 이 간행물에서는 의사가 체모 이식(BHT)이라는 시술을 통해 수염과 체모를 두피의 탈모 부위에 매끄럽게 이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혁신적인 피부 반응형 기기인 UGraft Zeus®를 소개한다.

The severely bald patient achieved complete hair restoration utilizing body hair extracted by the UGraft Zeus.

 

The severely bald patient achieved complete hair restoration utilizing body hair extracted by the UGraft Zeus.

미국, 콜롬비아, 멕시코, 인도에서 수행된 이 종합적인 연구는 UGraft Zeus의 혁신적인 피부 반응성 접근 방식을 탐구하여 이전의 모발 복원 기술에서 직면한 복잡성을 해결한다. 특히, UGraft Zeus®는 FUE 시 다양한 피부 질감, 두께 및 다양한 수준의 모발 컬링에 능숙한 고유한 자가 탐색 기능을 포함한 독자적인 설계 기능으로 차별화된다. 이 기능은 BHT를 포함한 모든 모낭 단위 추출(FUE) 시나리오에서 이식편 손상을 최소화하고 상처 치유를 촉진한다.

평균 연령 48.9세의 환자 82명을 대상으로 한 이 연구는 BHT 시술에서 7% 미만의 이식편 소실률을 일관되게 달성하여 20%(수염)와 30%(신체)의 높은 손상률을 보고했던 이전 기술에 비해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다. 놀랍게도 모든 환자가 시술에 만족했으며, 79% 이상이 시술 후 6개월이 지난 후에도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또한, 이전에는 전통적인 방법으로 BHT를 시행하는 것을 주저했던 외과의사들도 UGraft Zeus®의 간편함과 성공에 열광하며 수염 및 신체 FUE 시술에 대한 의지가 높아졌다.

심한 탈모증을 치료하고 이전 이식 실패로 인한 문제를 해결하는 등 모발 복원의 유망한 수단으로 떠오른 BHT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눈썹, 수염, 속눈썹과 같은 특수 이식은 두피 모발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두껍지만 일치하는 체모 특성을 활용하여 보다 자연스러운 미적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캘리포니아 맨해튼 비치에 위치한 토랜스 Harbor-UCLA 피부과와 닥터 유 헤어 앤 스킨 클리닉(Dr. U Hair and Skin Clinic)의 수석 저자 사누시 우마르(Sanusi Umar) 박사는 "UGraft Zeus®에 피부 반응 기술을 도입함으로써 비두피 모발 이식의 문제를 해결하고 탈모 정도에 관계없이 손실된 모발을 복원하는 데 큰 도약이 이루어졌습니다."라고 강조한다.

미디어 문의는 다음으로 연락 주십시오.

사라 하루투얀(Sara Harutyunyan)

닥터 유 헤어 앤 스킨 클리닉(Dr. U Hair and Skin Clinic)

sara@dru.com 

사진 - //mma.prnasia.com/media2/2309175/BHT_cover.jpg?p=medium600

로고 - //mma.prnasia.com/media2/2170144/Dr_U_Hair_and_Skin_Clinic_Logo.jpg?p=medium60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정부, 유엔 안보리 회의서 북한인권 논의…“국제사회 인식 제고”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