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글로벌이슈
뇌 보호를 위한 획기적인 유제품 영양제 Bneuron 출시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3/08 [18:1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 한국 2024년 3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 건강•웰빙 분야의 혁신적인 제품인 Bneuron milk가 한국 유제품 시장에 출시된다. 이 제품은 뇌와 신경계 건강에 다양한 효과를 제공하는 것으로 과학적으로 입증됐다. Bneuron milk는 뇌졸중과 전정 기능 이상 예방 및 치료에 도움이 되는 필수 영양소를 공급함으로써[1] 소비자의 인지 기능, 수면의 질, 전반적인 웰빙 개선에 도움을 준다[2].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황금' 솔루션인 셈이다.

 

Bneuron은 세포막 깊숙이 침투해 영양 활성 성분의 효능을 높이는 초음파 기술인 '초음파 보조 추출법'을 적용한다. 이 방식은 유효 성분의 생물학적 활성을 70℃ 이하의 온도에서 유지해 손실과 변성을 방지한다. 이를 통해 기존 방식보다 유효 성분의 회수율을 높인다.

또한 첨단 기술을 대량 생산에 적용하기 위해 GMP 및 FDA 기준을 완벽히 충족하는 최첨단 생산 라인을 구축했다. 고용량 기계와 인프라 시스템은 업계 최고의 기술 전문가와 숙련된 영양사 팀이 운영 및 관리한다. Bneuron은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제품이 정해진 기준에 따라 최고의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원료 수입부터 포장까지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다.

Bneuron - 뇌 보호 및 뇌졸중 예방 '황금' 솔루션

세계 뇌졸중 기구(World Stroke Organization)가 최근 The Lancet Neurology에 게재한 보고서에서는 2050년까지 뇌졸중으로 인한 사망률이 970만 건에 도달할 것으로 예측했다.

전 세계적으로 젊은 층과 중장년층(55세 미만)에서 뇌졸중 유병률이 급증하고 있다. 특히 젊은 층의 뇌졸중 발병률은 연평균 약 2%씩 증가하고 있으며, 남성이 여성보다 4배 더 발병 위험이 높다.

Bneuron milk는 미국에서 수입한 첨단 기술을 사용해 생산된 성인용 영양제다. 뇌 건강 개선, 전정 질환 치료 지원, 뇌졸중 예방에 효과적이며, 패션플라워 추출물, 레바겐+, 락티움, 초유 등 희귀하고 영양가 높은 성분이 함유돼 있다. 또한 DHA, 유청 단백질, 호두 분말, 아몬드 분말 등의 성분이 뇌졸중 저항력을 기존 합성 제품[3]보다 더욱 높여준다.

아울러 Bneuron은 영양 보충, 건강 개선, 저항력 향상, 불안 및 스트레스 감소, 수면 균형 조절 등 다양한 효과를 제공한다. [4]또한 Bneuron milk는 설탕과 지방 함량이 매우 낮아 당뇨병 환자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다.

 

 

Bneuron 소개

Bneuron은 성인과 노인의 전반적인 건강 개선을 위한 유제품이다. 전문가들은 Bneuron이 기존 합성 제품보다 뇌졸중 예방에 10배 이상 효과적이라고 평가한다.

이 제품은 미국의 첨단 기술인 '초음파 보조 추출' 기술을 사용해 추출한 패션플라워 추출물과 락티넘 등 희귀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정부, 유엔 안보리 회의서 북한인권 논의…“국제사회 인식 제고”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