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전국노래자랑’ 남희석, 31세 미모의 女 도예가 공개 구혼 돕는다! 전남 여수시 편 ‘하회탈 큐피드’ 출격!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4/12 [10:0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전국노래자랑'의 일요일의 하회탈 남희석이 공개 구혼에 나선 31세 여성 도예가를 위해 '일요일의 큐피드'로 변신한다.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을 44년 동안 변함없이 지켜온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 오는 14일(일)에 방송되는 '전국노래자랑' 2067회는 '전라남도 여수시 편'으로 상암초등학교 특설무대에서 열린 여수시 편 노래자랑에는 본선에 오른 15팀이 유쾌한 경연을 꾸민다. 이와 함께 가수 조항조의 '고맙소', 박상철의 '삼수갑산', 박혜신의 '나쁜 놈', 현숙의 '사랑은 달달하게', 김나희의 '케세라세라' 등 흥겨운 축하무대가 더해진다.

 

이 가운데 MC 남희석이 전남 여수시에 핑크빛 봄바람을 불러온다. 여수에서 도자기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31세 미모의 여성 참가자가 공개구혼에 나서자, 남희석이 그와 함께 영화 '사랑과 영혼' 속 물레 백허그를 실현시켜줄 운명의 반쪽을 찾아 주기 위해 서포터를 자청한 것. 특히 마치 미리 예복을 입은 듯 새하얀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결혼에 대한 남다른 의욕을 드러낸 도예가 참가자와, 유쾌한 러브 메신저로 나선 남희석이 만들어낸 명랑한 케미가 객석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31세 공개구혼 참가자는 '첫사랑'을 열창해 '전국노래자랑' 무대에 또 한번 하트의 물결을 일으킨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이날 여수시 편에서는 여수의 흥과 끼를 보여줄 다양한 세대의 참가자들이 무대에 오른다. 중년의 막춤 파워를 뽐낸 40세 참가자의 '하이난 사랑'부터 79세 사랑꾼 농부 참가자의 '추억의 소야곡', 10세 꼬마 소리꾼 참가자의 '도련님', 27세 애견 미용사 참가자의 '빈손'에 이르기까지 다채롭고 명랑한 무대가 펼쳐진다고. 이에 '전국노래자랑' 전남 여수시 편 본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44년 전통의 국내 최고, 최장수 예능프로그램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되며, '전라남도 여수시 편'은 오는 4월 14일(일)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전국노래자랑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목포시] 정부 기회발전특구 최종 선정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