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전국
강원
[영월군] (재)영월문화관광재단, 영월역 문화충전샵 플리마켓&버스킹 진행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4/17 [12:3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재)영월문화관광재단 문화도시센터는 오는 4월 20일부터 21일까지 영월역 앞 문화충전샵에서 주민주도 플리마켓 및 버스킹 공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문화도시센터는 지난달부터 영월역 문화충전샵 공간활용팀을 모집하여 매주 다양한 공예 체험 및 식목일 화분 나눔 행사, 제로웨이스트 행사(벼룩시장 및 새활용 체험) 등을 운영해 왔다.

 

이번 플리마켓 및 버스킹공연은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공예 작가 및 헨드메이더 8팀의 작품을 전시하고 판매, 체험하는 플리마켓, 버스킹 공연 등을 운영한다. 이벤트로 헬륨풍선을 무료료 나눠주고, 1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작가들이 직접 제작한 친환경 럭키 박스를 증정한다.

 

(재)영월문화관광재단 문화도시센터장 김경희는 “주민에게 개방한 영월역 문화충전샵 공간을 활섷와하여 문화도시 거점공간 활성화에 기여한다. 아울러, 지역 주민의 자발적인 주도하에 프로그램을 매주 운영하여 주민이 행복한 기억을 만들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정부, 유엔 안보리 회의서 북한인권 논의…“국제사회 인식 제고”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