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데일리뉴스]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만들고 있는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일상 속 즐거움을 전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19일 ‘카카오프렌즈 투명 피스 티머니카드 2종(라이언, 어피치)’을 세븐일레븐을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과 어피치의 귀여운 모습을 투명한 티머니카드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카카오프렌즈 투명 피스 티머니카드’2종은 라이언과 어피치가 주인공인 티머니카드다. 특히, 라이언과 어피치가 자연 속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담았다. 전체적으로 파스텔톤으로 디자인하여 차분한 휴식 시간을 강조했다. 특히, 투명한 소재로 제작했기 때문에 소비자는 일상에서 라이언, 어피치와 함께 휴식을 취하는 느낌을 가질 수 있다. 가을을 맞아 평화로운 휴식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기념하여 티머니는 이벤트(9월 19일 목요일부터 10월 11일 금요일까지)를 마련했다. 티머니 인스타그램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라이언과 어피치를 사랑하는 친구를 댓글 태그 하면 추첨을 통해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을 20명에게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 10월 18일 금요일/ 경품 발송 미정)
이에 대해 ㈜티머니 Payment 사업부장 김정열 상무는 “가을을 맞아 ‘휴식’을 테마로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 어피치를 주인공으로 새로운 티머니카드를 기획했다”고 하며 “가을을 맞아 카카오프렌즈 투명 피스 티머니카드가 행복한 휴식이 되길 바라며 더 좋은 캐릭터 티머니카드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