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사회
사회일반
티머니 기업 브랜딩 캠페인 전개 ... 콘텐츠 마케팅 통해 고객 소통 강화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9/30 [10:2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티머니 기업 브랜딩 캠페인 전개 ... 콘텐츠 마케팅 통해 고객 소통 강화  ©



[더데일리뉴스] 티머니가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고객 소통을 강화한다. 이를 통해 “더 편한 이동과 결제를 위한 플랫폼 기업”으로 기업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 만들고 있는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비전, “더 편한 이동과 결제를 위한 플랫폼 기업”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를 통해 티머니는 ‘고객의 이동생활과 함께하는 플랫폼 기업’으로 기업 이미지를 지속 리브랜딩해 나갈 계획이다.

 

티머니는 지난 7월 ‘비전 2030’ 선포식을 통해 새 비전, “더 편한 이동과 결제를 위한 플랫폼 기업”을 발표하며 ▲교통 정산사업 고도화, ▲모바일 페이먼트 플랫폼 도약, ▲모빌리티 플랫폼 확대, ▲플랫폼 기반 신사업 창출이라는 4대 전략 방향을 소개한 바 있다. 티머니는 대대적인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지속 성장하는 플랫폼 기업으로서 티머니가 얼마나 고객의 일상에 스마트하고 친근하게 함께하고 있는지를 강조하고 있다.

 

구체적인 활동으로 ▲시사 유튜브<소비더머니>를 통해 티머니의 역사와 소비자가 몰랐던 티머니 기술력을 전달하고, ▲애니메이션 유튜브<소맥거핀>, <빨간내복야코>에서 애니메이션 콘텐츠와 ▲여행 유튜브<또떠나는남자> 여행 콘텐츠를 통해 티머니 플랫폼 서비스의 즐겁고 유쾌한 체험담을 생생하게 담았다. 또한, ▲드라마 유튜브<치즈필름>, <콬TV>에서는 ‘10대들이 애용하는 티머니 서비스’를 주제로 숏츠 드라마를 제작 방영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당사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티머니 삑 GO!’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28일(토)부터 10월 2일(수)까지 5일간 티머니 이용이 가능한 서울 곳곳에서 티머니 캐릭터인 ‘삑’이를 찾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한정판 ‘삑 인형 키링’을 증정한다.

 

이에 대해 ㈜티머니 마케팅부문장 김영주 상무는 “티머니의 새 비전, ‘더 편한 이동과 결제를 위한 플랫폼 기업’ 속에 담긴 티머니의 경영 철학과 가치를 친밀하게 전달하기 위해 캠페인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며 “새로운 비전 아래 신뢰와 혁신을 기반으로 ‘지속 성장하는 스마트하고 친근한’티머니를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도록 기업 브랜딩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머니는 창립 이후 업계를 대표하는 최고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대중교통 정산사업에서 페이먼트, 모빌리티 플랫폼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며 국내 No. 1 교통 결제 사업자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ESG 경영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제가 갈라놓은 창경궁과 종묘…율곡로 출입구로 연결하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