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
일동후디스, ‘그릭요거트’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김지수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4/07/21 [18:0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가 국내최초로 선보인 그리스전통 프리미엄 농축발효유인 ‘후디스 Greek'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7월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후디스 그릭을 맛있게 먹고 있는 사진이나, 편의점에 진열된 사진을 찍어 올려주면 된다. 또는 후디스 그릭 요거트가 필요할때가 언제인지 SNS에 올려주면 추첨을 통하여 백화점 상품권, 필립스 미니블랜더, 건강한끼 슬림원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그릭요거트는 미국이나 유럽에서 아침식사 대용으로 널리 사랑받고 있으며 ‘세계5대 건강식품’으로 선정될 만큼 건강에 좋은 정통발효유다. 특히, 후디스 그릭요거트는 농축원유와 유산균, 소량의 설탕만 원료로 사용하여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들며 기존의 떠먹는 요거트와 달리 거꾸로 들어도 흘러내리지 않을 만큼 진하고 단단한 성상이 첫번째 특징이다. 또한, 맛도 더욱 진하고 부드러우며, 안정제 등을 사용하지 않고 만든 내추럴 제품인데다 2배의 단백질과 고칼슘, 1500억 유산균까지 영양면에서도 확실한 차이를 느낄 수 있다.



김지수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