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여행*관광
삼정더파크, 동물원 야간개장 방문객 2만명 돌파
김미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4/08/18 [18:0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부산=더데일리뉴스) 삼정더파크 동물원이 지난 8월8일(금)부터 시행하고 있는 동물원 야간개장이 어두운 밤 숲속에서 동물을 관람하면서, 동시에 수십만개의 루미나리에와 일루미네이션을 즐길 수 있는 빛축제를 동시에 제공하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면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광복절 연휴가 시작된 15,16일 양일에만 1만5천명 가까운 방문객이 찾으면서 초읍로터리 일대의 교통이 마비되기도 했다.

최근 야(夜)마케팅의 대표적 성공사례로써 세계적 관광명물로 떠오른 부산 중구 부평깡통야시장이 주말에 7,000명이 방문하는 것을 비추어 볼 때, 유료시설인 점과 우천이 잦았음에도 불구하고 야간개장 10일 만에 이 정도 규모의 방문객이 찾는다는 것은 대단히 큰 성과다.

그리고 소셜커머스에서도 오픈 1주일 만에 19,000매 이상이 팔렸고, 3차까지 완판 되어 현재 긴급물량이 배정되어 2만매 이상이 팔리고 있다.

삼정더파크의 야간개장은 사자, 호랑이, 흑표, 늑대 등 야행성 동물의 색다른 모습을 어둠속에서 볼 수 있는 나이트사파리 외에도 수십만 개의 루미나리에와 LED조명으로 꾸며진 ‘주미나리에 빛 축제’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주미나리에(zoominarie)’는 동물원의 Zoo와 루미나리(Luminarie)의 합성어로, ‘밤’의 동물원과 ‘빛’의 루미나리에가 결합된 색다른 경험을 방문객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오는 22일(금) 오후 7시 동물원 광장에서는 동물야간개장 빛축제를 축하하는 노래하는 시인 ‘최백호 콘서트’가 개최된다.



김미희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