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
K2, 2014 가을·겨울 시즌을 대비한다
김지수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4/08/28 [17:3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아웃도어브랜드 K2(www.k2.co.kr 대표 정영훈)는 지난 8월 26일부터 27일까지,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전국 대리점 점주 및 판매사원을 대상으로 ‘K2 2014 F/W 시즌 상품 설명회’를 진행했다.

이틀에 걸쳐 진행된 이번 설명회에는 전국 K2 대리점 점주 및 판매사원 등 약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하반기 브랜드 전략 소개 및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한 K2의 의류, 등산화, 용품 등 전 제품에 대한 교육이 진행되었으며, 제품의 보완점이나 신제품 개발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또한 지난 해 우수 매장에 대한 시상을 진행하는 한편, 올해 사업 현황과 목표를 발표하기도 했다.

K2는 아웃도어 브랜드답게 자연을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강원도 평창에서 목장체험, 래프팅, 골프 등과 같은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따로 마련했다. 이와 같은 특별한 상품 설명회를 통해 K2는 아웃도어를 즐기는 직원과 점주 및 판매사원들이 함께 만들어 가는 전문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K2는 상품 설명회를 통해 가을 산행을 겨냥한 주력 제품인 신제품 등산화 ‘뮤토’뿐만 아니라 지난 S/S 시즌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플라이워크’의 소재와 색상을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을 선보였으며, 동절기에 판매할 주력 다운재킷 제품인 알파인 라인의 ‘라르티스’, 클라이밍 라인의 ‘마조람4’을 비롯해 이번 시즌 프리미엄 제품군 출시 및 새로운 디자인과 색상, 패턴 등을 시도한 버티컬 라인, 하이킹 라인, 컴포트 라인의 신제품들을 소개했다. 또한 기능 및 색상, 디테일 등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키즈 라인과 용품 라인도 함께 선보였다.



김지수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