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축제현장
‘음악大축제’ 7080 콘서트가 열린다
김지수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4/09/16 [17:3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기성세대를 위한 추억의 ‘음악大축제’ 7080 콘서트가 열린다.

7080 가수들이 출연하여 추억을 되살리고 그때의 청춘을 불러일으킬 7080콘서트는 박강성, 유현상, 민혜경, 김연숙, 소리새, 김만수, 양하영, 김재희, 박영민, 임혁, 박진광, 황진희, 진태령 등의 7080 인기 가수가 출연할 예정이라고 K-POP EXPO in ASIA 조직위원회 (이하 조직위)는 밝혔다.

이번 K-POP EXPO in ASIA 에서 열리는 7080콘서트는 70~80년대의 한국가요의 주축을 이루었던 인기 가수들의 대거 출연으로, 당시의 발라드 및 포크가요의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무대로써, 기성세대는 물론, 신세대 K-POP 의 팬들과도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각 무대의 공연 일정을 효율적으로 조정하였다고 조직위 측은 언급했다.

또, ‘7080콘서트 같은 경우는, K-POP EXPO in ASIA 의 제 2무대에서 열리는 트로트 콘서트와 연결되는 만큼, 기성세대에게 보다 더 많은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무대로 구성되었다.’ 며 조직위 측은 관객들을 위한 보다 더 많은 구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점을 언급했다.

김지수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