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삼성전자, 27형 16:9 풀HD 출시
조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4/09/17 [18:1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삼성전자가 17일 27형 커브드 모니터(모델명 : S27D590CS)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삼성 커브드 모니터는 화면 중앙과 측면의 시청 거리가 거의 동일하도록 인체공학적 최적 곡률을 적용해 커브드의 깊은 입체감 효과를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 몰입감을 제공한다.

삼성 ‘SD590C’는 세계적인 인증기관인 미국 UL과 독일 TUV라인란드로부터 커브드 모니터로는 세계 최초로 색, 휘도, 균일도, 시야각, 계조 표현, 몰입감, 곡면 명암비, 시야각 등에 대한 커브드 화질에 대한 성능을 인증받았다.

‘SD590C’는 외관 디자인도 사용자의 사용 환경을 고려한 스타일리시 한 T자형 커브드 스탠드와 화면이 공중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실용성과 커브드의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추구하고 있다.

또한, 풀HD(1920x1080) 해상도와 상하좌우 어떠한 각도에서도 선명한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178도 광시야각 패널을 적용했으며, 350cd/m2 의 화면 밝기와 3000:1의 명암비를 지원해 프리미엄 모니터의 필수 조건을 갖췄다.

‘SD590C’는 게임과 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된 게임모드를 적용해 게이머들이 더욱 선명한 화질감과 몰입감을 느낄 수 있으며, 4ms의 빠른 응답속도를 구현해 스포츠, 게임, 영화 등 동영상 감상에 최적의 화질을 제공한다.

3대 이상의 모니터 연결을 지원하는 그래픽 카드를 연결하면 3개 이상의 멀티 모니터로 파노라마 형태의 활용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영화감상, 웹서핑, 문서작업 등에서도 편리함은 물론, 특히 레이싱 게임과 같이 3개의 모니터를 활용한 게임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소비자의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 하기 위해 스테레오 스피커 내장했고 D-Sub, HDMI, DP 단자를 제공해 연결 호환성 또한 극대화했다.

조은아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