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보건*사회복지
여성*아동*청소년
이쁜이수술이 아닌 레이저질성형 여성에게 인기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4/11/18 [17:0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임신과 출산, 잦은 성관계 등으로 인해 여성들의 늘어난 질과 회음 근육은 잦은 질염을 유발하거나 성생활의 만족도를 저하시키게 된다. 많은 여성들이 관계 시 헐거워진 느낌이나 바람 빠지는 소리, 남편의 불만족 등으로 인해 ‘이쁜이 수술’을 한번쯤은 생각해 보게 되나 수술 후 통증과 부작용 등에 대한 두려움으로 인해 수술을 망설이게 된다.

일반적으로 레이저질성형과 이쁜이수술이 같은 수술이라고 생각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하지만, 엄연히 다른 수술이다.

레이저질성형은 과거 이쁜이수술과 달리 메스가 아닌 레이저를 이용해 늘어난 질 근육을 탄력 있게 출산 전의 근육구조로 되돌리는 수술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질 점막만을 봉합하여 주름을 만드는 수술이 아닌, 질 근육 구조 전체를 좁혀 질내 점막이 자연스럽게 웨이브 질 수 있도록 하는 수술기법이다.

리즈레이저여성성형센터만의 특화된 최첨단 레이저를 이용하여 천공이나 출혈, 통증과 같은 부작용이 거의 없다는 장점이 있으며, 질을 둘러싸고 있는 구조 자체를 성감을 극대화하는 구조로 변화시키기 때문에 회춘성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더불어 레이저질성형의 경우 성기능 강화와 함께 요실금 증상 완화와 변비개선, 대장기능 활성화, 회음부 탄력, 부인과 질환의 개선 등의 부가적인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이형근 의학박사 (리즈 레이저 여성성형 센터 대표원장)은 “레이저 질성형수술은 여성의 골반 부분의 구조를 출산 전으로 되돌리는 첨단 수술법"이라며 "과거 이쁜이수술은 각종 부작용이 발생하고, 출혈 및 통증에 대한 우려도 높은 편이었지만 이 수술은 부작용이 거의 없으면서 출혈 및 통증도 없어 보다 안심하고 수술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수술 시간은 대략 2시간 내외가 소요되며 입원할 필요 없이 당일 퇴원이 가능하다.
수술 후에는 염증 예방을 위해 5~7회 정도 드레싱 치료가 필요하기 때문에 수술 후 4주간은 남녀관계나 무리한 운동, 사우나, 입욕, 음주 등은 피하는 것이 좋다.

*도움말 : 리즈레이저센터 02-540-8811

홍재희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