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책*신간
[신간] '2015' 한식조리기능사 필기&실기 문제집 인기몰이!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02/24 [13:3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한류의 붐을 타고 한식의 세계화도 날이 갈수록 관심의 표적이 되고 있으며 점점 더 세계 속에 중추적인 아이콘으로 부각되고 있다. 한식“Chef”들이 급증세를 나타내며 주목받고 있다.
 
한식조리기능사 자격 응시자는 해를 거듭 할수록 늘어나는 추세이며, 최근 한류와 함께 한정식, 비빔밥 등 한국음식이 주목을 받으면서 자격증 취득에도 그 열기가 반영되고 있다.
 
노동부의 통계에 의하면 여성의 경우 한식조리기능사 등 먹거리 자격증에 지원하는 사람이 증가했다고 한다. 그런 증가 추세에 힘입어 “조리기능사 자격증” 관련 서적의 출판도 점차 활발해지고 있다.
 
조리 분야 자격수험서를 초창기부터 꾸준히 출간해온 크로바출판사 곽지술 대표에 따르면 “한식조리기능사 필기&실기” 서적이 가파른 판매신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는  “한식조리기능사 필기&실기” 도서는 조리 분야의 서적 발간이 증가하면서 크로바 출판사에서는 기존의 종이책에 “한식조리기능사실기 저자직강 CD”까지 제공하해 경쟁력을 강화하며 한식 세계화에 중추적인 입지를 구축하며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식조리기능사필기&실기"는 이론서1권+한식조리기능사실기1권+동영상강의 CD로 구성되어 있으며 책값은 23.000원이다.

홍재희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