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눈팅' 뉴스와 콘텐츠를 보면 돈이 따라온다
조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07/03 [18:2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뉴스를 보고 돈을 벌 수 있다구요?' 모바일앱 개발업체인 ㈜뉴몬이 출시한 신개념 리워드앱, '눈팅(noonting)'이 인기를 끌고 있다.

모바일뉴스 큐레이션 서비스와 리워드앱이 결합된 앱 서비스 '눈팅' 앱은 뉴스와 다양한 흥미로운 콘텐츠들을 본 사람에게 보상이 지급되는 리워드 앱이다. 광고 중심으로만 구성되어 있던 기존의 리워드앱들과는 달리 '눈팅'은 다양한 뉴스 정보나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인터넷 콘텐츠를 중심으로 보상을 지급한다.

'눈팅' 앱의 이용자들은 말 그대로 '눈팅'만 해도 리워드를 얻고 쌓인 리워드로는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앱을 사용할수록 리워드 금액이 늘어나는 성장형 리워드 시스템도 눈팅의 특징이라는 것이 뉴몬 측의 설명이다. '눈팅'에서는 연합뉴스 등 다양한 언론사의 뉴스를 읽고 포인트를 받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눈팅'은 출시 기념 이벤트로 신규 가입시 10,000골드 전원 지급, 페이스북 공유, 추천인 모집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유저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조은아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