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영화/뮤지컬/연극
보컬 이수, 뮤지컬 '모차르트!' 에 도전한다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4/05 [10:4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엠씨더맥스의 보컬 이수가 뮤지컬에 도전한다.

EMK뮤지컬컴퍼니에서 제작하는 뮤지컬 '모차르트!'에서 타이틀롤인 모차르트 역을 맡게 되었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천재 음악가인 모차르트의 인간적인 고뇌, 자기 자신과의 갈등 등 깊이 있는 주제를 다룬 작품으로 클래식하면서도 대중적인 넘버와 화려한 무대 미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평소 뮤지컬에 관심이 많았던 이수는 오디션을 통해 당당히 실력으로 주연 모차르트 역에 캐스팅되었으며 국내 스태프 뿐만 아니라 해외 원작자들까지 감동시키며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좋은 작품과 생동감 있는 캐릭터, 믿음직한 제작진들이 이번 뮤지컬 '모차르트!'의 출연을 결정하게 된 가장 큰 계기로 뮤지컬이라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는 이수에게 따뜻한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고음역대의 폭발적인 샤우팅 창법에 서정적인 드라마를 담아내는 놀라운 가창력으로 ‘가창력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엠씨더맥스의 보컬 이수가 가수가 아닌 뮤지컬배우로서 어떤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수를 비롯해 이지훈, 전동석, 규현 등이 출연하는 뮤지컬 ‘모차르트!’는 6월 10일부터 8월 7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