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아디다스코리아, '아디다스 마이드림 FC' 4기 발대식 부산서 가져
김지수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4/18 [11:0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아파트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사이트 '뱅크리치'  광고
                      ▶ 이사짐센터 바가지요금 기승, 포장이사가격비교 활용 광고
                      ▶ 크루즈 여행 예약하면 캐빈요금 30% 할인
광고

(부산=더데일리뉴스) 아디다스코리아는 16일(토) '아디다스 마이드림 FC (ADIDAS MIDREAM FC FOUNDATION CLASS)'의 4기 발대식을 처음으로 부산 에서 가졌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부산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쟝 미쉘 그라니에 아디다스 코리아 대표이사, 변명기 부산아이파크 사장, 부산아이파크 소속의 구현준, 이청웅, 최승인 선수가 아동 30여명과 임직원, 코치 등 과 함께 참석하였다.
 
쟝 미쉘 그라니에 아디다스코리아 대표이사는 “아디다스 마이드림 FC는 축구라는 스포츠를 통해 아이들에게 꿈과 용기를 주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이번 아디다스 마이드림 FC 4기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해에도 스포츠 꿈나무들을 위한 지원과 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행사는 참여 아동들에게 임명장 및 유니폼을 수여하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슛포러브(Shoot for Love) 캠페인과 축구교실, 레크레이션 등이 차례로 진행됐다.

한편, 아디다스 마이드림 FC는 아디다스코리아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와 함께하는 사회공헌사업으로, 아이들에게 전문적인 축구 코칭 시스템뿐만 아니라 정서적인 교감과 안정을 위해 아디다스 임직원 및  파트너들이 멘토로 참여하는 드림 코치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