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그래핀스톤, 국내 천연페인트 시장 본격 진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5/18 [09:5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세계 유일의(Only One) 천연재료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페인트 그래핀스톤(스페인)이 53년 전통의 한진화학(주)과 파트너십을 맺고 5월 19일 MBC 건축박람회 참가를 시작으로 국내 천연페인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그래핀스톤의 핵심물질인 천연재료는 수천 년 전부터 고대 문화유산에 사용되었으며, 지금까지 고대 벽화가 변색되지 않고 보존될 수 있었던 이유로 알려져 있다.

그래핀스톤은 그래핀 융합 기술을 이용해 프리미엄 페인트를 개발한 기업이며, 이는 세계 최초이자 유일무이한 기술로 알려져 있다.

그래핀이라는 첨단 나노재료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열전도성이 우수해 에너지 절감 효과가 있다. 또한 항균·살충 효과가 있으며, 이산화탄소를 흡수 및 감소시켜 쾌적한 실내환경 조성에 기여한다.

그래핀스톤은 전 세계 ZARA 매장, 바르셀로나 사그리다파밀리아 성당(가우디 성당)을 포함한 전 세계 유명 유적지에 시공된 전 세계가 인정하는 고품질 프리미엄 페인트이다.

또한 19일부터 22일까지 개최되는 MBC 건축박람회에 대규모로 참가하며, 한진화학이 운영 중인 인터넷 쇼핑몰 ‘칼라츠’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