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호텔 파파 웨일 1박 천원에 판매하는 천원호텔 프로모션 진행
김지수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5/25 [10:1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세계적인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대만(타이완)의 호텔 파파 웨일 1박을 천원에 판매하는 천원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30일 낮 12시부터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에서 선착순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여행기간은 6월 23일부터 8월 30일까지다.
 
익스피디아 천원호텔 프로모션은 세계 여러 나라의 인기 호텔을 천원이라는 파격적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진행할 때마다 고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아 왔다. 여름휴가를 대만으로 계획하고 있다면 천원호텔 프로모션을 통해 대만 인기호텔인 호텔 파파 웨일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어 주목할 만 하다.
 
호텔 파파 웨일은 자유롭고 우아하게 수영하는 고래로부터 영감을 받아 설계 되었으며,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객실 인테리어로 주목 받는 호텔이다. 중앙역에서 한 정거장 거리에 위치해 대만 도심을 즐기고 싶은 여행객에게 적합하다. 대만 최초 극장인 홍루극장과 국가 2급 고적 문화재로 지정된 중산당 등 주요 관광지가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천원호텔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만 구매 가능하므로 예약을 위해서는 사전에 익스피디아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야 한다. 천원호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익스피디아 트래블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1인 1회, 1박 1실 예약을 원칙으로 하며, 예약 시 인원은 성인 2명까지 가능하다. 세금 및 호텔 서비스 수수료는 별도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