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
고양‘한구슬전’, 한울광장 수변무대에서 그 화려한 시연을 펼친다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5/25 [14:4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일산=더데일리뉴스)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은 2015년 5월 지역특화문화콘텐츠개발지원사업에 선정된 고양‘한구슬전’이 드디어 다가오는 5월 27일(금)부터 29일(일)까지 3일간 일산호수공원 한울광장 수변무대에서 그 화려한 시연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양‘한구슬전’은 춘향전의 모태가 되었을 것으로 추정되는 고양시의 전통 설화로 2015년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하 KOCCA)의 국비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1년여간의 개발 및 제작 과정을 진행하였고, 그 결과물을 다가오는 5/27~29일 저녁 8시부터 3일간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6국제로터리클럽대회와 연계하여 결과물을 선보이게 된다.

본 공연은 주인공들의 애절한 사랑이야기를 중심으로 백제와 고구려 진영의 군무를 통한 긴박한 전투씬을 재현하고, 공연시간인 40여분동안 숨쉴틈 없는 긴장감과 아름다운 영상미, 화려한 조명과 불꽃속에 관객과 호수공원의 자연경관이 하나가 되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며, 가족단위의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추억을 선사하게 될 것이다.

자연경관속에 아름답게 펼쳐질 국내 최고의 멀티미디어쇼 고양‘한구슬’전은 5월 27일(금)~5/28(일) 오후 8시, 29일은 시민가요제가 끝나는 오후 9시부터 일산호수공원 한울광장에서 가족 단위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펼쳐질 계획이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