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
고양에서 풍성한 야외공연으로 채우세요!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5/26 [16:1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고양=더데일리뉴스) (재)고양문화재단은 5월의 마지막 주말을 문화예술의 향기로 채워줄 풍성한 야외공연을 마련했다. 봄기운이 완연한 야외에서 무료로 실시되는 공연들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편안하고 즐거운 봄나들이가 될 것이다.

먼저, 신한류 문화예술의 중심인 고양의 거리에 활기를 더할 2016 고양거리아티스트 <G-버스커> 선발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실력파 거리아티스트 50여 팀이 참가하는 공개오디션이 펼쳐진다.

29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일산문화공원과 라페스타 등 이원화된 무대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공개 오디션은 참가 단체들이 일반 대중들 앞에서 릴레이 공연을 선보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휴일을 즐기러 나온 많은 시민들이 실력 있는 거리아티스트들의 공연을 만날 수 있는 기회다.

밴드, 기악, 댄스, 마술, 힙합, 비트박스, 디제잉 등 다양한 분야의 남녀노소로 구성된 50여 참가단체들의 공연이 끝나면, 시민들은 선호하는 팀의 보드에 스티커를 부착하며 현장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시민들의 손으로 직접 G-버스커를 선발하는 심사위원이자 관객으로서 두 가지 재미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같은 날인 29일 오후 6시 30분부터 고양아람누리 노루목야외극장에서는 <한국의 풍류 대향연> 공연이 공개된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