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여행*관광
합리적인 가격의 바캉스 맞이 할인 프로모션 눈길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7/01 [12:2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때 제품 ‘속’을 들여다보는 소비자를 지칭하는 인사이드 뷰어(inside viewer)와 ‘똑똑한 소비자’라는 의미의 스마슈머(Smartsumer)를 만족시키기 위해 유통 및 소비재업계는 가성비(가격 대비 만족도) 좋은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고 있다.

인사이드 뷰어 및 스마슈머들의 잊지 못할 바캉스를 위해 그들의 뚜렷한 ‘가치소비’ 경향을 반영한 합리적인 가격의 바캉스 맞이 할인 프로모션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제품 및 서비스 하나를 구입하더라도 가격 대비 높은 효용성을 추구하는 가지각색의 바캉스 맞이 프로모션을 이용하여 더욱 즐겁고 알찬 여름 휴가를 계획해 보자.

●바캉스 필수용품: 11번가 8주년 기념 휴가철 필수용품 할인 프로모션

벨킨_11번가 8주년 기념 휴가철 필수용품 할인 프로모션 이미지좀 더 스마트한 여름 휴가를 위해 스마트 기기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스마트 액세서리까지 준비한다면 금상첨화다. 벨킨은 오는 7월 3일까지 11번가에서 벨킨 프리미엄 차량용 솔루션 포함 다양한 휴가철 필수용품들을 최대 38%까지 할인하는 8주년 기념 휴가철 필수용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동차 여행 및 카 캠핑에 필요한 벨킨 프리미엄 차량용 솔루션은 자동차 안에서 빠르고 안전하게 스마트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벨킨 유니버셜 2포트 차량용 충전기와 벨킨 로드 락스타 등과 스마트폰 네비게이션의 편안한 이용을 돕는 벨킨 유니버셜 카 마운트와 벨킨 벤트 마운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벨킨 믹스잇 라이트닝 케이블 및 벨킨 믹스잇 메탈릭 라이트닝 케이블과 함께 활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휴가 중 급한 업무 처리를 볼 때 편리한 벨킨 아이패드 에어 2용 얼티메이트 라이트 키보드 케이스뿐만 아니라 여러 명의 스마트 기기를 함께 충전할 수 있는 벨킨 BOOST UP 2포트 스위블 충전기+콘센트 및 벨킨 패밀리 락스타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한국벨킨은 더 많은 소비자들이 벨킨의 프리미엄 가치들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벨킨 주요 제품 가격을 인하했다.

●바캉스 패션: 라코스테 여름맞이 시즌 오프 프로모션

일년에 한 번뿐인 여름 휴가 동안 숨겨왔던 패션 센스를 마음껏 뽐내며 남들의 주목을 받고 싶을 것이다. 캐쥬얼하지만 남다른 패션 감각을 은근히 드러내기에 제격인 프리미엄 캐쥬얼 브랜드, 라코스테는 7월 31일까지 여름을 맞아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이번 시즌 오프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고자 기획됐으며 SS16 시즌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백 및 액세서리 라인을 선보이고 있는 라코스테 레더굳 컬렉션은 지난 17일부터 한발 앞서 시즌오프를 시작했으며, 종료 시점은 동일하다. 구매는 라코스테 및 라코스테 라이브 전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몰을 통해 동시 진행된다. (일부 품목 제외)

●해외 바캉스 여행: 베트남 항공의 프리 애드온(Free Add-on) 서비스

일상을 떠나 해외에서 이국적인 여름 휴가를 꿈꾼다면 항공사들이 소개하는 다양한 바캉스 프로모션에 주목해야 한다. 베트남항공은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면서 한적하고 편안한 휴식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프리애드온(Free add-on)’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리애드온 서비스는 한국에서 베트남으로 가는 항공권 구매 시 국내선도 함께 예매하면 베트남 주요 국내선(다낭/후에/나트랑/푸꾸옥/달랏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베트남 구석구석을 돌아보고 싶은 여행자들에게 알맞다.

최대 2회까지 국내선 추가 이용이 가능하며 이에 따라 입국과 출국을 다른 도시로 구매하면 베트남항공이 취항하는 베트남 내 최대 3개 도시를 무료 항공편으로 이동할 수 있는 셈이다. 예를 들어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를 여행한 후, 자연경관이 수려한 고원(高原)의 휴양도시 달랏(Ða Lat)에서 휴식 시간을 즐기고, 다시 남부의 대표도시 호찌민으로 이동해 남은 일정을 보낸 후 한국으로 돌아오는 여정에서 프리애드온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한국에서 베트남을 오가는 항공가격으로 하노이-달랏-호찌민을 이동하는 국내선 항공권까지 모두 무료다.

●도심 바캉스 여행: 이랜드 켄싱턴 호텔의 조이풀 Summer 패키지 & 서머 크루즈 패키지

1어디론가 멀리 떠나는 여름 휴가도 좋지만, 때로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으며 여유로운 힐링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도 있다. 이 경우에는 호텔의 도심 바캉스 패키지가 제격이다. 바캉스 시즌을 맞아 도심 속 휴양을 즐기는 호캉스족(호텔+바캉스)들을 위해 이랜드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혜택을 담은 상품들을 선보였다. 는 7월부터 8월 말까지 이용 가능한 이풀 Summer 패키지와 서머 크루즈 패키지로 텔에서 하룻밤을 보내면서 도심 속 워터파크와 크루즈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조이풀 Summer 패키지는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6월 한정 출시했던 조이풀 June 패키지가 고객들의 성원에 조기 완판되자 후속으로 선보이는 워터파크 상품이다. 이용가는 14만 4000원부터다. 디럭스 룸 1박, 브로드웨이 조식 뷔페 2인 및 영등포에 위치한 씨랄라 워터파크&스파 입장권 2매로 구성돼 있으며, 켄싱턴호텔 여의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는 △산 펠레그리노 2병과 켄싱턴 비치볼을 증정한다.

도심 속에서 럭셔리한 크루즈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서머 크루즈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브로드웨이 조식 뷔페 2인, 애프터눈 티타임과 와인·맥주·양주 등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 이용 혜택 2인, 이랜드 크루즈 승선권 2매, 그리고 켄싱턴호텔 여의도 스포츠바 양스&메츠에서 제공하는 우유빙수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15만원부터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